위닝북스, 부동산 여왕 이나금의 ‘나는 쇼핑보다 부동산 투자가 좋다’ 출간

평범한 아줌마에서 지금의 부동산 여왕이 되기까지

상가에서 연봉 이상의 소득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자

뉴스 제공
위닝북스
2016-01-20 10:50
서울--(뉴스와이어)--위닝북스가 LBA법률부동산 전문가이자 투자자 이나금 작가의 부동산 투자 노하우가 가득 담긴 ‘나는 쇼핑보다 부동산 투자가 좋다’를 출간했다.

이나금 작가는 부동산 투자를 하기 전, 평범한 아줌마에 불과했다. 결혼 전까지 평범한 회사원에 월급쟁이였다가 결혼 후 임신을 하자 일을 그만두게 되었다. 집에만 있게 되자 남들보다 뒤쳐진다는 불안감에 우울증까지 시달렸다. 아이를 낳은 후에는 분유 값을 걱정하는 가난한 아줌마가 되었다.

부자가 되고 싶다는 열망으로 공인중개사 공부를 했고, 합격하여 중개 일과 투자를 병행한다. 부동산 투자로 결국 부자의 꿈을 이룬 저자는 ‘부동산 투자만이 평범한 주부(평범한 직장인에서)에서 부자가 될 수 있는 길이다’라고 말한다.

물론 그녀가 성공하기까지의 과정에서 숱한 시련과 역경을 겪어야 했지만 그래도 답은 부동산 투자에 있음을 믿으며 부를 거머쥘 수 있었다. 부동산 투자에 실패하면 누구나 불안과 두려움이 클 것이다. 그러나 저자는 ‘진짜 실패는 이렇게 두려움에 숨어 있는 동안 우량 물건을 놓치는 일이다’라고 다르게 생각했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실행에 옮겨라. 부자가 되고 싶지만 망설이고 있다면 이 책을 읽어라. ‘부동산의 여왕’이 들려주는 부동산 투자 비법서. 실패 없는 투자는 없고, 실패에서 성공을 배웠다는 이나금 작가의 ‘부동산 투자 스토리’를 들어보자.

위닝북스 소개
위닝북스는 퍼스널브랜딩 전문 출판사이다. 저서를 통해 칼럼 기고, 강연, 코칭, 컨설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철저한 기획 출판을 통해 최단기간, 최고의 성과를 이끌어낸다. 저술-원고-강연의 시스템을 통한 출판사 중심이 아닌 오직 ‘저자 중심’의 브랜딩을 지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books.co.kr/

연락처

위닝북스
권동희 대표
070-4024-72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