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메르, 발렌타인 데이 립밤 스페셜 인그레이빙 서비스 실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세상 단 하나뿐인 발렌타인 데이 기프트

뉴스 제공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2016-01-20 16:13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가 로맨틱한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립 밤 스페셜 인그레이빙 서비스(Lip Balm Special Engraving Service)’를 실시한다.

립 밤 스페셜 인그레이빙은 라 메르의 베스트셀러 립 밤 커버에 마음을 담은 원하는 메시지를 새길 수 있는 서비스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계획되었다.

이번 립 밤 스페셜 인그레이빙 서비스는 전국 백화점 라 메르 매장에서 22일부터 2월 14일까지 립 밤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한글, 영어, 그리고 특수기호 모두 띄어쓰기를 포함하여 최대 10자까지 가능하며, 립 밤 구매 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면세점 제외)

라 메르 립 밤은 피부 진정, 윤결, 광채, 보습, 개선에 뛰어난 해초 발효 원액 미라클 브로스(The Miracle Broth™)의 풍부한 영양과 뛰어난 보습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라 메르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입술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주며, 풍부한 영양으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입술을 즉각적으로 개선해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케어해준다.

용량 및 가격: 9g / 7만원대

라 메르 홈페이지 : www.lamerkorea.com
라 메르 페이스북 : www.facebook.com/LaMerKorea
문의: 02-3440-2775

웹사이트: http://www.elcompanies.com

연락처

라 메르
Communications
심세영
02-3440-25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