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웨이브, 글로벌 페이먼츠와 협력해 혁신적인 애드온프리 모바일 지불결제 승인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Mobeewave
2016-01-20 22:35
몬트리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몬트리올에 있는 기술업체인 모비웨이브(Mobeewave)와 세계적인 결제기술 서비스 선도기업인 글로벌 페이먼츠(Global Payments Inc., 뉴욕증권거래소: GPN)가 글로벌 페이먼츠의 캐나다 고객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새 모바일 결제 승인 솔루션을 제공하기로 계약했다고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카드 리더기나 동글 같은 추가적인 하드웨어 없이, NFC 기능의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직접 비접촉 신용카드나 모바일 지갑(예, Apple Pay®, Samsung Pay, Android Pay™)을 이용해 안전하고 실제적인 지불거래가 가능하게 해주며, 거래는 포인트투포인트 암호화를 활용해 디바이스 내에서 직접 안전하게 이뤄진다.

모비웨이브의 벤자민 뒤 헤이즈(Benjamin du Haÿs) 공동설립자 겸 CEO는 “글로벌 페이먼츠 같은 미래지향적인 파트너를 만나게 돼 기쁘다”며 “지금까지 업계의 중점적 관심이 모바일 결제에 있었다면, 모바일 결제 승인은 완벽한 모바일 결제 서비스로 나아가기 위한 필수적인 다음 단계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리고 캐나다는 이 솔루션을 최초로 공개하기에 이상적인 시장이다”며 “캐나다 소비자는 이미 비접촉 카드를 사용한 지불 방식에 익숙하고, 최근에 실시한 시범서비스에서 휴대전화를 승인용 단말기로 수용하는 데 거부감이 없었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페이먼츠의 프랭크 T 영(Frank T. Young) 글로벌 제품 및 혁신 담당 부사장은 “모바일 기술의 발전으로 자사의 기업고객과 협력사들은 소비자와 기업의 상호작용 방식에 변화를 일으키는 전혀 새로운 결제 방식의 혜택을 보게 됐다”며 “모비웨이브와 협력해 자사의 캐나다 고객에게 혁신적인 새 모바일 승인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현재 글로벌 페이먼츠와 모비웨이브는 2016년 봄까지 이 솔루션의 실용화를 위해 협력하고 있다.

글로벌 페이먼츠(Global Payments) 개요

글로벌 페이먼츠(Global Payments Inc.)(뉴욕증권거래소: GPN)는 세계적인 지불결제 기술 서비스 업체로 전 세계 고객 수요에 기반한 혁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파트너십과 기술, 직원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수많은 시장의 다양한 유통채널에 걸쳐 고객이 모든 지불결제 유형을 매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에 4400여 명의 직원과 함께 하고 있는 글로벌 페이먼츠는 포춘 1000대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태평양, 브라질 등 29개 국가에 가맹점과 파트너를 두고 있다. 글로벌 페이먼츠와 서비스, 드리븐(Driven), 상거래 브랜드와 기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globalpaymentsinc.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모비웨이브(Mobeewave) 개요

2011년 벤자민 뒤 헤이즈(Benjamin du Haÿs)와 막심 드 낭클라(Maxime de Nanclas)가 공동설립한 모비웨이브는 모바일이 차세대 비즈니스를 선도할 것이라는 확신 아래, 이들의 전문성을 각각 지불결제와 임베디드 시스템 부문에 투자하고 있다. 핀테크(FinTech) 및 결제 부문에서 인정을 받는 모비웨이브의 임원 30명은 디바이스 중심 세계에서 소비자의 실제적인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현재 패러다임의 모든 측면에 도전하고 있다. 이들의 목적은 모비웨이브의 특허 기술을 전세계로 확산시켜, 누구나 어디서나 무엇이든 무현금 결제로 거래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웹사이트: www.mobeewave.com 트위터: @mobeewav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1900699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mobeewave.com

연락처

모비웨이브(Mobeewave)
길리안 모리스-탈보트(Gillian Morris-Talbot)
media@mobeewa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