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인생 쿠션 ‘핑크 블루밍 쿠션 세트’ 할인

2대 일간지 히트 상품 수상 기념 61% 할인 행사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6-01-21 14:09
서울--(뉴스와이어)--자연주의 화장품 엘리샤코이가 2015년 2대 일간지 히트 상품으로 수상된 기념으로 61% 할인된 ‘핑크 블루밍 쿠션 세트’를 기획 출시하였다.

현재 ‘핑크 블루밍 쿠션 세트’은 쿠션 본품1개와 리필1개, 올인원 클렌져 50ml 정품을 특별 구성하여 61% 할인된 2만9천원으로 엘리샤코이 공식 온라인몰에 판매 중이다.

핑크 블루밍 쿠션은 화사한 커버력과 촉촉한 사용감으로 온라인 상에서 ‘인생 쿠션’이라 불리며 2,30대 여성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중국에서는 ‘장미 쿠션’이라는 별칭이 붙을 만큼 중국 뷰티 시장의 유망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 ‘핑크 블루밍 쿠션’은 특허 기술력으로 컬러컨트롤 베이스와 핑크 블루밍 에센스가 5대5 황금비율로 디자인됨으로써 소비자가 원하는 피부 표현을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또한 수분함량 49%를 차지하며 피부친화적인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주성분으로 특허 성분인 유스워터와 함께 White Complex-7,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히아루론산, 삼색제비꽃 추출물 성분을 함유함으로써 건조한 겨울철에도 촉촉한 보습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해당 이벤트는 2월 12일 오후 1시까지 진행하며 제품은 엘리샤코이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 문의 1544-7414(www.elishacoy.com)

엘리샤코이 소개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정진선 대리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