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산림청 국가산림통합정보체계 대·내외 33개 시스템에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공급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6-01-21 14:37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 www.innorix.com/kr)가 산림청의 국가산림통합정보체계 구축 사업을 통해 대·내외 33개 시스템에 대용량 파일 업로드 솔루션 InnoDS와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 솔루션 InnoFD를 공급했다고 21일 밝혔다.

산림청은 국가산림통합정보체계 사업과 관련해 대국민, 행정업무 및 모바일 업무처리에 대한 대용량 파일전송 시스템의 안정성을 확보하고자, 대·내외 33개의 통합 업무 시스템 전체에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솔루션 InnoDS와 InnoFD를 도입했다. 산림청은 이번 전송 솔루션 적용을 통해 각 시스템의 정기패치 및 공간정보(GIS) 데이터의 업데이트 등 대내외 업무 시스템 전반에서 대용량 파일 전송 프로세스를 강화했다.

이노릭스의 전송 솔루션 InnoDS와 InnoFD는 공공 업무 시스템과 외부 포털을 통해 폭넓게 활용되고 있는 전문 파일전송 제품으로, 다양한 형태의 대용량 파일들과 수십만 건 이상의 대량 파일들을 모든 브라우저와 플랫폼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이다.

행정자치부가 지정한 엑티브엑스 대체솔루션으로도 등재된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솔루션은 대용량 전송 기능 외에도 전송 중단 등의 재난 상황을 자동으로 제어하고 이어받는 기능, 업·다운로드 폴더 자동생성, 전송 상황별 이벤트, 개발자용 전송 로그 기능, 2중 무결성 검사, 전송 파일 암호화 적용 기능, 전송 모니터링/추적 기능 등을 탑재하고 있다.

산림청은 산림기반자산관리, 산림지원통합관리, 산림항공관리 등의 19개 내부 시스템을 비롯하여, 산림재해통합관리, 산지정보 등의 4개 내외부망과 산림청 대국민포털, 국가산림자원조사통합 및 경영관리, 자연휴양림 정보 등의 10개의 외부 시스템을 통해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솔루션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노릭스는 산림청의 대내외 33개의 포괄적인 통합 업무 시스템 모두에 다양한 OS 및 브라우저 윈폼(WinForm) 환경을 구성해, 별도의 네트워크 변경이나 중계장비 없이 2GB이상의 멀티미디어 콘텐츠와 전자문서를 전송하는 기술 집약적 파일전송 UI를 제공했다.

산림청은 이번 파일전송 솔루션 도입을 통해 국가산림 통합관리체계를 안정적으로 활용하고 산림 업무 전 분야로의 정보화 지원을 확대하는 등 대내외 산림 행정 시스템의 서비스 품질 강화에 주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