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국립산림과학원 연구정보통합관리 시스템에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InnoDS 제공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6-01-22 11:05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 www.innorix.com/kr)가 국립산림과학원 연구정보 통합관리 시스템의 산림과학지식정보 DB 구축 사업에 대용량 및 대량 파일 업로드 전문 솔루션 InnoDS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국립산림과학원은 다양한 산림자원과 산림환경 정보, 산림정책, 목재이용, 임업기술핸드북 등 폭넓은 산림과학지식정보 DB를 안정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연구정보 통합관리 시스템에 이노릭스의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을 업그레이드 했다. 이번에 제공된 이노릭스의 대용량 파일 업로드 솔루션 InnoDS는 웹 업무 환경에서 테라바이트급 이상의 대용량 및 대량의 파일들을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대용량 업로드 전문 솔루션이다

국내 연구기관은 물론 해외 연구소 사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이노릭스의 솔루션 InnoDS은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기능과 자동 복구 전송, 2중 무결성 검사, 대량 파일 통합 전송 등 다양한 기능을 동시에 탑재하고 있다.

또한 이노릭스는 모든 파일전송 솔루션에 강력한 3중 암호화 방식을 적용하여, 파일별 암호화는 물론 메타데이터까지 보호하는 전 구간에 걸친 강력한 보안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특히 이들 솔루션은 전송 구간에서 자동으로 보안 채널을 생성하여 전송 중 파일의 유실이나 유출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안정된 보안 환경을 지원한다.

국립산림과학원은 이번 솔루션 업그레이드를 통해 대용량 파일 업로드 컨트롤을 강화하고 멀티 플랫폼과 브라우저 간 전송 호환성을 동시에 확보한 만큼, 앞으로 산림과학지식정보는 물론 연구정보 시스템 전반에서 이를 폭넓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국내 전문 연구 기관들이 전문 연구와 기술 개발을 위한 전문 홈페이지 구축과 통합 시스템 구현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이를 원활하게 유지, 보수 하기위한 전문 파일전송 솔루션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상승하고 있다"며 “자사의 전송 솔루션이 앞으로 더 많은 국내 연구기관을 위한 학술연구 분석과 전문 데이터 플랫폼 구축에 일조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