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에게 배우는 영어회화 ‘마풀영어’ GS리테일과 제휴 이벤트 개최

다니엘 헤니, 수현이 내 영어 선생님

뉴스 제공
이카이스
2016-01-25 08:00
서울--(뉴스와이어)--새해를 맞이하여 마풀영어가 GS리테일(GS수퍼마켓)과 ‘2016 새해 다짐 응원 이벤트’를 1월 25일 오픈한다.

신년 목표로 가장 많이 등장하는 영어 공부를 지원하고자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GS리테일 회원을 대상으로 마풀 영어회화 수강권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마풀영어는 마법처럼 풀리는 영어회화라는 콘셉트로 국내 유일 스타에게 직접 배우는 ‘듣기영어’를 필두로 기초영어, 테마영어로 구성돼 있다. 듣기영어는 글로벌 스타 다니엘 헤니, 수현과 LA다저스 마케터 마틴 킴이 직접 학습 콘텐츠 제작에 참여해 일상에서 흔히 사용하는 문장을 스타와 마주앉아 얘기하듯 학습하도록 구성해 반응이 뜨겁다.

문법, 어휘, 패턴으로 이루어진 기초영어는 영어가 막막한 사람들이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일상 생활 속 상황과 장소를 주제로 해 꼭 알아야 하는 기초영어를 흥미롭게 다룬다. 또 테마영어는 ‘직업영어’, ‘요리영어’와 같이 특정 주제 별로 영어가 꼭 필요한 상황이나 대상에게 유용한 영어 시리즈를 서비스하고 있다.

2월 10일까지 하는 이번 이벤트는 새해 다짐을 댓글로 남긴 GS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마풀 영어회화 6개월 수강권(354,000원 상당)을 무상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GS수퍼마켓 페이스북 또는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마풀영어는 전국민의 목표 중 하나인 영어 공부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GS리테일과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개인의 수준과 흥미에 맞게 주제 별 학습을 할 수 있는 마풀 영어회화가 항상 작심삼일로 끝나는 영어 공부에 솔루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imypool.co.kr

연락처

한국카이스
마케팅팀
노현정 팀장
02-1670-80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