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탑북, 발렌타인데이 프로젝트 커플 사진 올리기 이벤트 실시

커플 사진 올리면 커플 포토북 40% 할인 쿠폰 증정 EVENT 진행 중

“발렌타인데이에 센스 있고 실속 있는 커플 포토북 선물하세요”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6-01-22 18:12
파주--(뉴스와이어)--발렌타인데이에 특별한 기념일 선물로 고민하는 커플들을 위해 스탑북에서는 저렴하게 커플 포토북을 만들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프로젝트! 커플 사진 올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커플 사진과 함께 만들고 싶은 스탑북 상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쌍의 커플에게 40% 통 큰 포토북 할인 쿠폰을 선물로 전달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0일부터 1월 27일까지 단 7일간 진행한다.

스탑북은 디지털 인쇄 전문 업체로 개인형 포토북 출판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상의 편집 프로그램으로 자신만의 사진책을 쉽게 만들 수 있다. 현재까지 스탑북에서 포토북을 만든 고객이 130만 명에 달하며 우수한 품질로 지난 7년간 꾸준하게 성장한 포토북 대표 브랜드이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스탑북이 준비한 BEST 추천 커플 포토북은 달콤한 초콜릿 디자인 그대로를 담은 ‘초콜릿북’이 있으며 특별한 날 혹은 결혼을 앞둔 커플들을 위한 ‘웨딩북’이 있다. 또한 일상 데이트 모습을 담을 수 있는 ‘데일리북’, 개성 있게 편집할 수 있으며 표지 커버도 둘만의 사진으로 만들 수 있는 ‘프리북 A5’ 상품이 있다.

스탑북 편집기에는 달콤한 커플 감성을 더해줄 캘리그래피와 상황, 테마 별 맞춤 아이콘 기능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따라서 전문 디자이너가 아니라도 누구나 쉽게 커플 맞춤 디자인을 할 수 있다.

스탑북은 함께한 시간을 다시 한번 떠올리며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커플 포토 상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커플이 추억을 담은 포토북으로 사랑과 추억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밝혔다.

커플 포토북 이벤트와 관련 내용은 스탑북 홈페이지(http://www.stopboo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학술정보 소개
한국학술정보㈜는 학술정보의 디지털화를 목표로 1992년 설립되었다. 국내 최초의 학술정보 원문 검색 시스템 KISS(Korean studies Information Service System)를 론칭, 국내 1,200여 학회의 3,200여 개 학회지, 120만 건의 학술논문을 데이터베이스화 했다. 다양한 지식이 재탄생되는 한국학술정보 도서는 독자를 통해 눈에서 눈으로, 입에서 입으로, 생각에서 생각으로 전해지는 살아 숨 쉬는 정보를 지향한다. 보다 가까운 학문, 보다 수준 높은 실용을 추구하고, 종이책과 전자책을 동시에 출판해 독자와 책을 한층 가깝게 한다. 2008년부터는 지식실용 브랜드인 이담북스를 새로이 출범해 알찬 실용지식을 독자에게 전달했으며, 변화를 꿰뚫는 혜안과 기획력으로 탄생한 치료학, 다문화 등의 시리즈는 앞서 가는 독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학술과 교양, 실용 분야를 아우르며 다양한 도서를 출간하고 있는 한국학술정보 도서는 기존 상업출판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어 학술분야 저변 확대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다종의 우수학술도서, 우수교양도서를 배출했다. 전문화된 인력과 고급화된 POD시스템을 바탕으로 시대가 원하는 알찬 콘텐츠 발굴, 지속적으로 출간해 나갈 것이다.

스탑북: http://www.stopbook.com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마케팅팀
정지영 팀장
031-940-1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