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경기도-UPI와 함께 중국인 관광객 유치 위한 MOU 체결

뉴스 제공
비씨카드
2016-01-25 10:05
서울--(뉴스와이어)--BC카드(대표이사 사장 서준희, www.bccard.com)가 경기도, UPI 등 7개 기관과 함께 중국인 대상 관광산업 활성화 및 관광객 유치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체결된 협약식은 BC카드를 비롯하여 경기도, UPI, 경기도MICE뷰로(경기관광공사), 수원시, 고양시, 성남시 등 7개 기관이 경기도 內 중국인 대상의 관광산업 활성화 및 관광객 유치를 목적으로 △ 중국인 관광객 대상 홍보/마케팅 활동 진행 △ 빅데이터 분석 통한 맞춤 서비스 제공 △ 관광산업 결과 및 정보 공유 등의 업무를 수행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MOU를 통해 BC카드는 △ 경기도 內 UPI 가맹점에 대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 진행 △ 빅데이터 분석자료 통해 가맹점/중국인 관광객 대상 맞춤 서비스 개발/제공 △ UPI 가맹점 모집 △ 수원/고양/성남시 內 유니온페이존 구축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25일 경기도 소재 경기도청(경기도지사 집무실)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서준희 BC카드 사장을 비롯하여 남경필 경기도지사, 성보미 UPI 대표, 홍승표 경기MICE뷰로 사장, 염태영 수원시장, 최성 고양시장, 심기보 성남부시장 등 7개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협약식에서 서준희 사장은 “BC카드는 빅데이터 분석 등의 역량을 최대한 활용해 경기도의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등을 홍보하고 경기도가 중국인 관광객들이 머물고 싶어하는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계획“이라면서 “향후 경기도와 함께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확대하고 쇼핑 만족도 증대 등을 통해 관광 매출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중국 유니온페이 회원을 주요 고객으로 중점관리하여 거대한 중국시장에 대한 타켓 마케팅의 초석을 마련하고, 중국 관광객의 증가로 이어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ccard.com

연락처

BC카드
대외협력실
정택식 계장
02-3475-81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