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폐공사, ‘사랑의 점심나누기 캠페인’ 전개

뉴스 제공
굿프랜드
2016-01-25 11:28
대전--(뉴스와이어)--한국조폐공사 임직원 사랑의 기금(대표 김화동)가 22일 사)굿프랜드(이사장 이창희)에서 운영하는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점심나누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사랑의 성금을 전달하였다.

‘사랑의 점심나누기 캠페인’을 통하여 임직원들은 100만원의 성금을 마련하여 전달하는 한편, 방학기간 동안 돌봄시설을 이용하는 아동들과 잠시나마 함께 하는 따뜻한 자리를 마련했다.

김화동 사랑의 기금 대표는 “추운 겨울이지만 활기찬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조폐공사는 ‘윤리’를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는 기업으로 사랑과 나눔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더불어 사는 삶,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기위해 소외계층에 지속적인 자원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는 대전 천동에 위치해 있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을 낮시간 동안 무료로 보호하면서 필요한 무료급식과 문화, 복지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굿프랜드 소개
사단법인 굿프랜드는 신체, 정신적 어려움과 경제적으로 고통받는 사회적 취약계층과 저소득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회원과 지역사회 모두가 참여하는 행복공동체를 만들고자 하는 비영리 공익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gfchild.kr

연락처

사단법인 굿프랜드
기획팀
구미숙 사무국장
042-283-31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