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밍데일스, 음력설 명절 행사 진행

원숭이띠 해의 음력설을 맞아 팝업샵, 특별행사, 점포 내 애니메이션 등의 행사를 진행

뉴스 제공
Bloomingdale’s
2016-01-26 22: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블루밍데일스가 원숭이띠 해의 음력설을 맞아2016년 1월 15일부터 3월 1일까지 자사의 고유 상품 판매와 특별행사 및 문화 활동 등의 행사를 펼친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264364&lang=en

토니 스프링(Tony Spring) 블루밍데일스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블루밍데일스는 원숭이띠의 해를 맞아 중국의 문화와 전통을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할 것을 고대하고 있다”며 “다른 명절 때와 마찬가지로 이 명절 연휴기간 동안에도 단골 고객과 관광객들이 우리의 백화점에서 쇼핑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욕 59번가, 알라 모아나 센터(Ala Moana Center), 베벌리 센터, 노스 미시간 애비뉴, 샌프란시스코 센터,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 타이슨스 코너(Tysons Corner) 등에 있는 블루밍데일스 백화점을 찾는 쇼핑객들은 2016년 2월 11~14일 기간 동안 펼쳐지는 기념 행사에 참여하고 중국의 전통적인 ‘홍빠오’(빨간 봉투)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이 행사에서 △빨간 봉투를 잘 고르면 8달러나 88달러 또는 888달러짜리(중국에서는 전통적으로 8을 행운의 숫자로 여김) 비머니(bMoney) 카드가 든 봉투를 뽑고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는 원숭이띠 해의 한정판 토트백을 받으며 △에스티 로더, SK-II, 클라란스(Clarins), 클리니크(Clinique), 바비 브라운(Bobbi Brown) 등 화장품 코너에서 제공하는 특별할인 혜택을 받고 △블루밍데일스의 일부 식당(dining destination)에서 포인트를 적립하며 △맥시밀리언 퍼 살롱(Maximilian Fur Salon)(59번가, 노스 미시간 애비뉴,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 타이슨스 코너 등에 있는 백화점에서만 가능)에서 특별 포인트를 적립하는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블루밍데일스는 59번가, 알라 모아나 센터, 베벌리 센터, 메디나 홈 스토어(Medinah Home Store), 노스 미시간 애비뉴, 샌프란시스코 센터, 소호(SoHo),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 타이슨스 코너 등에 있는 패션 매장에 선물 가치가 있는 상품을 대량 판매하는 팝업샵(pop-up shop,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상점)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들 팝업샵에서는 블루밍데일스의 대표적 백인 브라운 백(Brown Bag)을 모델로 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리틀 몽키 백’(Little Monkey Bag), 원숭이띠 해 상자에 담은 한정판 고디바(Godiva) 초콜릿, 볼루스파(Voluspa) 양초,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Marc by Marc Jacobs) 엄선 제품, 레베카 밍코프(Rebecca Minkoff) 액세서리 제품, 비츠 바이 드레(Beats by Dre) 헤드폰의 빨간색 제품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 고객들은 바카라(Baccarat), 끌로에(Chloe), 라리크(Lalique), 버버리(Burberry),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 훌라(Furla),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데이비드 유먼(David Yurman) 등의 점포에서도 중국 전통 문화를 기념하는 다른 상품을 쇼핑할 수 있다. 또한 일부 제품은 블루밍데일스 웹사이트(bloomingdales.com)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원숭이띠의 해를 기념하는 시각적 문구가 들어간 다른 제품은 59번가, 알라 모아나 센터, 베벌리 센터, 패션 아일랜드(Fashion Island), 패션 밸리(Fashion Valley), 노스 미시간 애비뉴, 샌프란시스코 센터, 소호,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 타이슨즈 코너 등에서도 판매한다.

블루밍데일스는 뉴욕, 시카고, 알라 모아나, 마이애미, 샌프란시스코 등에 있는 자사 백화점을 방문하는 해외 및 미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음력설 명절과 일년 내내 특별 관광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외부에서 온 여행자들이 이들 도시에 있는 블루밍데일스 점포에서 상품을 구입하면 특별 방문자 포인트 적립 패스(visitor savings pass)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외부에서 온 여행자는 다국어(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간체 중국어, 스페인어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는 않음)를 사용하는 방문 센터 직원과 안내 책자 서비스와 함께 컨시어지 서비스, 호텔 짐 배송, 개별 쇼핑 약속 잡기 등의 서비스를 받게 된다. 또 뉴욕, 시카고, 코스타 메사(Costa Mesa), 샌프란시스코 등에 있는 블루밍데일스 백화점에서는 간체 중국어로 된 안내 책자를 제공한다.

미국 전역에 있는 블루밍데일스 백화점에서는 각종 행사와 문화 활동을 통해 원숭이띠 해를 기념한다. 회사의 웹사이트(bloomingdales.com/events)에 들어가면 해당 블루밍데일스 백화점에서 제공하는 전체 행사 목록을 볼 수 있다. 각자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bloomingdales 를 팔로우하면 블루밍데일스의 음력설 기념 행사 기간 동안 특별 제품의 일부를 볼 수 있고 미국 전역에서 진행되고 있는 행사에 관한 정보와 진행 상황을 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264364&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loomingdales.com

연락처

블루밍데일스 홍보부(Bloomingdale’s Public Relations)
줄리아 오스틴(Julia Austin)
212-705-2439
julia.austin@bloomingdales.com

커티스 켈리(Curtis Kelly)
212-705-3911
curtis.kelly@bloomingdales.com

수지 네이저(Suzy Nager)
212-705-3657
suzy.nager@bloomingdal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