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노이드, 카스퍼스키랩과 파트너십 체결

바이러스 걱정 없는 카테노이드의 Kollus 플레이어

뉴스 제공
카테노이드
2016-01-27 11:50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비디오플랫폼 전문회사 카테노이드(대표 김형석 www.catenoid.net)가 국내 온라인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최초로 선두 IT 보안 기업 중 하나인 카스퍼스키랩(Kaspersky Lab)과 화이트리스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파트너십 체결은 카테노이드의 온라인비디오플랫폼 Kollus 플레이어가 카스퍼스키랩이 시행하고 있는 화이트리스트 프로그램에 통과돼 컴퓨터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다는 의미다. 사용자들은 Kollus 플레이어 다운로드 안내 화면에 표시된 Kaspersky trusted 로고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자신의 PC에 Kollus 플레이어를 바이러스 걱정없이 안심하고 설치할 수 있다.

온라인비디오플랫폼 Kollus는 온라인 교육 등 유료 동영상을 판매하는 기업들을 위한 5중 콘텐츠 보안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바이러스 보안 걱정까지 해소해 줄 수 있다.

Kollus 플레이어는 윈도10 이상의 엑티브X 미지원 환경에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로 ▲완벽한 브라우저 호환성 ▲HTML5 Player 지원 ▲DRM, 배속, 북마크 등 부가 기능 탑재 ▲콘텐츠 암호화, 녹화방지, 중복접속 차단 등 콘텐츠 보안 기능 강화 ▲콘텐츠 Download 및 유효기간 설정 기능 ▲JavaScript를 통한 자체 커스터마이징 기능 등을 제공한다.

카테노이드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콘텐츠 보안 측면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 Kollus 플레이어가 사용자 PC 환경 보안 측면에서도 안전하다는 사실을 객관적으로 검증받은 계기라며 플레이어를 포함한 온라인비디오플랫폼 Kollus의 기술 고도화 및 안정화에 지속해서 힘쓰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서비스 문의는 전화(1544-4367) 또는 이메일(kollus_sales@kollus.com)로 가능하다.

홈페이지 www.kaspersky.com

카스퍼스키랩 소개
카스퍼스키랩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버 보안 회사 중 하나이며 최대의 비상장 보안 기업으로,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분야에서 전 세계 4대 보안 솔루션 기업으로 꼽힌다(IDC 2014). 1997년부터 카스퍼스키랩은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혁신적인 활동을 해왔으며, 대규모 엔터프라이즈, SMB 및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인 디지털 보안 솔루션 및 보안 위협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카스퍼스키랩은 200개국 이상에서 활동하고 있는 국제적인 회사이며, Kaspersky Lab 기술로 보호받는 사용자는 전 세계 4억 명 이상이다. 2015년 상반기에는 자사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모바일 백신이 AV-comparatives, AV-test, PC Security Labs 등에서 시행한 평가에서 각각 최고점을 받은 바 있다.

웹사이트: http://catenoid.net/ko

연락처

카테노이드(주)
마케팅팀
김다송 과장
070-4659-19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