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메이, 암호키 삭제 기능의 풀 디스크 암호화 SED SSD 출하

포메이의 자기 암호화 드라이브는 첨단 암호 삭제 기술을 접목해 풀 디스크 암호화에 기반한 데이터 암호와와 파일 암호화를 구현함으로써 사용자 정보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무단 변경이나 해킹이 발생했을 때 초고속 자동 암호키 삭제를 통해 데이터 자기 파괴를 수행한다.

뉴스 제공
Foremay, Inc.
2016-01-27 10:00
패서디나,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러기드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rugged solid state drives, 이하 ‘SSD’) 분야의 기술 혁신 선도 기업이자 세계 최고의 SSD(www.storagesearch.com/foremay.html) 전문 기업인 포메이(Foremay, Inc.)가 오늘 자기 암호화 드라이브(Self Encrypting Drive, 약칭 ‘SED’)(http://goo.gl/F98JFv)를 지원하는 SSD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읽기와 쓰기 작업 중 모든 데이터를 암호화 및 암호 해독하는 하드웨어 암호화 기술을 적용해 하드웨어 상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포메이 SED SSD는 암호키 삭제 기능(crypto erase)을 제공해 모든 정보를 바로 뒤섞고 분산시켜 사용할 수 없도록 만든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26005531/en/

잭 윈터스(Jack Winters) 포메이 공동 설립자 겸 최고기술책임자(CTO) 는 “SSD 드라이브 상의 정보 보안은 특히 정부, 방산, 금융, 의료 산업을 필두로 모든 사용자에게 그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포메이의 SED SSD는 TCG OPAL 2.0을 준수하는 256비트 AES 하드웨어 암호화 기술로 드라이브와 데이터를 비인가 접근으로부터 보호한다”며 “또한 사용자는 잘못된 접근 시도의 최대 허용 횟수를 미리 설정할 수 있으며 이는 자동으로 암호키 삭제 기능을 작동시킨다“고 설명했다.

자기 암호화 드라이브를 위한 암호키는 포메이 SED SSD 외부에서만 설정, 유지되며 이에 따라 드라이브가 도난 당했을 경우에도 드라이브에 접근하지 못하는 것은 물론 키를 해킹할 방법이 없다. 또한 강화된 인증키 및 암호화 키 인증, 확인 절차와 더불어 옵션으로 제공되는 OPAL 2.0 기능으로 드라이브가 지정된 호스트 컴퓨터로부터 분리될 경우 드라이브가 인식되지 않으며 사용자가 올바른 인증 키를 확보하고 있는 경우라도 다른 컴퓨터에서 접근할 수 없다.

암호키 삭제의 독보적인 강점은 번개 같은 속도다. 전체 포메이 SED SSD의 암호키를 삭제하는 데 불과 1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여기에 사용자는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 방식, 로컬이나 원격 방식으로 암호키 삭제 기능을 개시할 수 있다.

포메이(Foremay) 개요

2002년 실리콘 밸리에서 창업한 포메이(Foremay, Inc.)는 고도로 안정적인 핵심 업무 컴퓨팅, 산업용 컴퓨팅, 기업용 컴퓨팅을 위해 러기드 SSD 및 보안 SSD 분야의 기술 혁신에 주력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포메이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패서디나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foremay.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260055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oremay.net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포메이(Foremay, Inc.)
제이슨 후버(Jason Hoover)
+1 408-228-3468
pr@forema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