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오프로드 스포츠 클로그’와 ‘카린 클로그’ 출시

뉴스 제공
크록스
2016-01-28 10:19
서울--(뉴스와이어)--크록스(대표 이남수)가 ‘오프로드 스포츠 클로그’와 ‘카린 클로그’ 출시한다.

매 시즌 300가지 이상의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는 이와 같이 언제 어디서든 크록스만의 다채로운 색감과 스타일을 이용해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크록스는 다양한 계획을 세우는 새해와 긴 설 연휴를 맞이하여 건강함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캐주얼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더한, ‘오프로드 스포츠 클로그(Offroad Sport Clog)’와 ‘카린 클로그(Karin Clog)’를 제안한다.

◇크록스의 아이콘, 클로그의 스포티한 변신

크록스의 대표적인 아이콘 클로그가 해를 거듭할수록 새로운 디자인과 색상으로 변신하고 있다. ‘오프로드 스포츠 클로그(Offroad Sport Clog)’는 백 스트랩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트랙킹화에서 영감을 받아 기존의 클로그 제품보다 밑창이 두꺼워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이 가미된 맨투맨, 심플한 모노톤의 트레이닝 팬츠와 활동적인 ‘오프로드 스포츠 클로그(Offroad Sport Clog)’를 매치한다면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인 애슬레저 룩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크록스의 독점 기술인 ‘크로슬라이트(Croslite™)’를 적용한 아이코닉 컴포트(Iconic Comfort) 밑창을 사용해, 오랫동안 걷거나 서 있어도 편안하며 쉽게 미끄러지지 않아 움직임이 많은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부쩍 추워진 날씨에 움츠리고 있거나 칼로리 높은 명절 음식으로 늘어난 체중으로 고민하지 말고 오프로드 스포츠 클로그와 함께 몸도 마음도 가벼워지자. 블랙/그래파이트, 에스프레소/월넛, 카키/월넛, 스모크/챠콜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54,900원이다.

◇카린 클로그로 엄마와 딸의 매칭룩을 완성하자

특별히 긴 구정 연휴 기간 동안 가족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패밀리룩에 관심을 가져 보자. 특히 동남아 등 따뜻한 곳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가족 모두가 스포티한 크록스를 통해 패밀리룩을 스타일링하고 레저활동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 또한 엄마와 딸이 함께 크록스 ‘카린 클로그(Karin Clog)’와 ‘카린 클로그 키즈(Karin Clog Kids)’를 신는다면 더욱 사랑스러운 모습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카린 클로그는 기존 클로그를 보다 슬림하게 변형한 디자인으로, 발등 부분에 스트랩을 추가해 플랫의 편안함과 발레리나 슈즈의 여성스러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색감의 양말, 또는 무늬가 있는 그래픽 타이즈와 함께 신으면 모녀간 심플하지만 독창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크로슬라이트(Croslite™)’를 적용한 카린 클로그의 아이코닉 컴포트(Iconic Comfort) 밑창은 가벼운 활동뿐만 아니라 장기간 이동 중에도 편안함을 준다. 카린 클로그 우먼은 블랙, 에스프레소, 네이비, 오이스터 4가지 색상 이외에도 화사한 플로럴 패턴의 ‘카린 플로럴 클로그 우먼(Karin Floral Clog Woman)’이 함께 출시되며 가격은 44,900원이다. 카린 클로그 키즈 또한 블랙, 네이비, 파티 핑크 3가지 색상 이외에 다양한 그래픽과 글리터 소재로도 선보이며 가격은 솔리드 컬러 34,900원, 그래픽과 글리터 소재는 39,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크록스 소개
2002년 창립된 ‘크록스(Crocs)’는 미 콜로라도 볼더에서 최초의 모델인 보트 슈즈(Boat Shoe)로 시작하여, 미국을 비롯해 유럽에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슈즈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었다. ‘크록스(Crocs)’라는 브랜드명은 땅과 물 양쪽에서 생활하며 어떠한 환경에서도 잘 적응하는 악어의 특징을 따서 지어졌다. 특히 초기 크록스의 모델인 ‘클로그(Clog, 크록스의 대표적인 제품)’는 땅과 물에서 부담 없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크록스(Crocs)’는 ‘올 시즌(All Season)’ 브랜드로 각각의 계절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로퍼, 힐, 웨지, 부츠, 스니커즈 등의 남녀노소를 위한 제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크록스(Crocs)’가 자체 개발한 밀폐기포 합성수지 기반의 ‘크로슬라이트(Croslite™)’소재를전제품에 사용하여, 체온에 따라 소재가 부드러워지고 발 모양에 맞게 모양이 변형되어 최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현재까지 전세계 90개국에서 약 3억 켤레 이상이 판매됐으며, 특히 미국, 영국, 독일, 한국, 중국, 일본 6개국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http://www.crocs.co.kr

웹사이트: http://www.crocs.co.kr

연락처

크록스 코리아
정선영 차장
02-3450-5842
이메일 보내기

백경원 주임
02-3450-584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최미현 부장
02-2051-2247
이메일 보내기

손아란 차장
02-2051-22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