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비상에듀학원 2월 2일 재수 정규반 설명회 실시

2월 2일 재수정규반 설명회 실시

수학5등급 학생의 서울대 합격노하우 전달

설명회 당일 등록시 학습관리반 무료수강 제공

뉴스 제공
비상캠퍼스
2016-01-29 11:37
서울--(뉴스와이어)--강남비상에듀학원(대표원장 추경문)이 2월 2일(화요일) 오후 2시 서초구 본원에서 재수정규반 설명회를 실시한다.

강남비상에듀학원은 이번 설명회에서 17학년도 수능시험부터 변화하는 사항에 대한 설명과, 변경된 시험제도에 최적화된 학습 방법 등을 수능 대표 스타강사인 추경문 대표 등이 직접 설명회를 통해 제공한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수능 5등급을 서울대로 진학시킨 강남비상에듀 특화 학습프로그램인 팖2.0의 성과와 이를 발전시킨 팖3.0 학습 프로그램을 집중 소개한다.

팖3.0은 (주)비상교육과 강남비상에듀학원이 수 년간 수험생들의 학습유형과 패턴을 분석하여 만든 프로그램으로 기존의 재수종합학원과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제공되고 있다.

강남비상에듀학원 추경원 대표원장은 “17학년도 수능에서 바뀌는 내용을 정확히 숙지하고 나의 준비정도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성공적인 재수의 기본” 이라면서 “재수를 결심하고 학둰을 선택할때도 무조건 유명재수학원을 선택하는 것보다 직접 학원에 방문 상담 등을 통해 내게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학원을 선택하라”고 밝혔다.

한끝, 완자 시리즈로 유명한 (주)비상교육이 운영하는 강남비상에듀학원은 다른 대입학원과 달리 16명 소수정예, 수업과 자습이 바로 연결되는 2학1습, 수준별·과목별 반편성, 관리형 자기주도학습을 내용으로 하는 팖(FRAMM)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강남비상에듀학원에서는 설명회 당일 등록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2월 초 개강하는 학습관리반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남비상에듀학원 홈페이지 (http://kvisang.com) 나 학원으로 (02-525-2599) 문의하면 확인 가능하다.

비상캠퍼스 소개
(주)비상캠퍼스는 비상교육이 만든 대입재수종합학원으로 서울 서초동 강남비상에듀학원을 본원으로 하여 4개의 대입종합학원과 5개의 대입재수기숙학원을 운영 중이다. 다수의 EBS 출강 강사 뿐 아니라 스타강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수능뿐 아니라 대입 수시전형을 대비 논술, 1:1 컨설팅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대입학원의 일반적인 틀을 깨는 시스템인 팖(FRAMM)시스템을 운영 중에 있으며, 팖 시스템을 통해 매년 서울대, 연고대를 포함한 서울 소재 상위권 대학에 높은 진학률을 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kvisang.com

연락처

(주)비상캠퍼스
학원사업부
두영일CP
02-525-25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