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월드와이드, 브라질에서 힐튼 가든 인 브랜드 개발 위해 아틀란티카 호텔과 제휴

2016-01-29 15:55
상파울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www.hiltonworldwide.com)(뉴욕증권거래소: HLT)와 아틀란티카 호텔(Atlantica Hotels)이 오늘 아틀란티카가 브라질에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호텔을 개발하고 관리하기 위한 독점 관리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발표는 수상 경력이 있는 중상위급 힐튼 가든 인 브랜드를 최근 우루과이 몬테비데오(Montevideo) 및 페루 쿠스코(Cusco)에 문을 연 호텔들을 비롯해 이 지역 전반의 새로운 시장 및 관광지에 확장하려는 지속적인 노력의 산물이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28005980/en/

테드 미들턴(Ted Middleton) 힐튼 월드와이드 라틴아메리카 개발 수석부사장은 “브라질은 남미에서 가장 큰 경제국이고 엄청난 성장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처럼 성장 중인 시장에 힐튼 가든 인 브랜드를 소개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아틀란티카와의 제휴로 그들의 경험 많고 지식 풍부한 팀원들이 브라질 전역에서 우리의 개발 노력을 지원해주면서 힐튼에 중요한 계기를 마련해줄 것이다”고 밝혔다.

파울 J. 시스타레(Paul J. Sistare) 아틀란티카 호텔 설립자 겸 CEO는 “세계를 대표하는 호스피털리티 회사인 힐튼 월드와이드와 제휴를 통해 브라질에 힐튼 가든 인 브랜드를 소개하게 되어 아틀란티카로서는 큰 영광이다”며 “이 제휴로 우리는 브라질 수도와 그 밖의 대도시에 최소 10개의 힐튼 가든 인 호텔을 개발해 브라질 전역에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에 걸맞은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힐튼 가든 인 브랜드가 합류하게 될 아틀란티카의 포트폴리오는 브라질 내 85개 호텔과 150여 명 임원들의 영업력을 갖춘 12개 브랜드로 구성돼있다. 회사는 1996년부터 호스피털리티 사업을 이어왔으며 혁신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업계에서 입지를 굳혔다.

시스타레는 “아틀란티카의 전문경험과 힐튼 가든 인 브랜드의 업계 입지가 결합해 지역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며 “새로운 브랜드의 등장으로 아틀란티카는 2016년 상반기까지 호텔을 100개까지 늘리겠다는 계획에 탄력을 받게 됐다”고 밝혔다.

힐튼 월드와이드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일원으로서, 모든 힐튼 가든 인 호텔들은 숙박 당일에 포인트 & 마일즈(Points & Miles®)를 적립하고 포인트를 이용한 숙박에 기간 제한을 두지 않는 유일한 호텔 멤버십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 http://goo.gl/IfWAm)에 참여한다. H아너스 회원들은 힐튼을 통해 직접 예약했을 경우에 한해 최저가격보장제(Best Price Guarantee)를 통한 최저가격, H아너스 포인트, 디지털 체크인, 예약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받는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최근 라틴 아메리카에서 80여 개의 호텔 및 리조트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통해 손님을 맞이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100개의 나라와 자치령(http://goo.gl/EbAZGR)에서 4500여 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추가적인 성장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 중이며 최근 이 지역 전역에서 50여개의 호텔과 강력한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수상 경력이 있는 힐튼 가든 인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hiltongardeninn.com 또는 www.news.hgi.com 참조.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개요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은 수상 경력이 있는 평화로운 신흥 호텔 브랜드로 오늘날의 분주한 투숙객들이 가장 생산적인 여행을 위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고 보살피는 데 꾸준히 주력하고 있다. 힐튼 가든 인은 투숙 기간 동안 고객이 숙면을 취하고 최상의 컨디션으로 잘 먹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볼 수 있도록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세계 650여 호텔에서 근무 중인 접근이 수월하고 전문적인 팀원들은 모든 고객들에게 언제나 따뜻하고 신뢰할 수 있는 호텔 경험을 제공할 것을 약속하며, 이는 모든 고객의 만족을 위해 무엇이든지 할 것과 만족하지 못할 경우 돈을 받지 않겠다는 약속에도 반영되어 있다. 힐튼 가든 인의 서비스는 믿을 수 있다(Guaranteed™). 지정된 힐튼 채널을 통해 예약하는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 회원들에게 무료 표준 와이파이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업계를 선도하는 힐튼 H아너스 앱을 통해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를 사용한 출입 등 디지털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위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hgi.com 또는 http://news.hgi.com 참조.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개요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7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3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100개 국가 및 자치령에 75만 8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60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 월드 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투숙을 예약한 힐튼H아너스 회원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디지털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편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앱’(Hilton HHonors app)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아너스 회원은 앱에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Digital Key)를 활용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https://goo.gl/KZW2WQ), 트위터(http://goo.gl/u0Rhvw), 유튜브(http://goo.gl/WZh04e), 플리커(http://goo.gl/g5VW2D) 및 링크드인(http://goo.gl/Tf36YI)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아틀란티카 호텔(Atlantica Hotels) 개요

파울 J. 시스타레(Paul J. Sistare)가 브라질 상파울루에 1996년 설립한 아틀란티카 호텔(Atlantica Hotels)은 비상장 호텔 관리회사로서는 남미 최대의 규모다. 아틀란티카 호텔은 아틀란티카 고유 표시인 고 인(Go Inn) 및 바이 아틀란티카 호텔들을 포함한 독립 호텔 관리를 위해 초이스 호텔(Choice Hotels, 슬립 인(Sleep Inn), 컴포트(Comfort), 컴포트 스위트(Comfort Suites), 퀄리티(Quality), 클라리온(Clarion) 브랜드들의 소유주) 및 칼슨 레지도어 호텔 그룹(Carlson Rezidor Hotel Group, 래디슨 블루(Radisson BLU), 래디슨(Radisson), 래디슨 레드(Radisson RED), 파크 인 바이 래디슨(Park Inn by Radisson) 브랜드들의 소유주)와 독점적인 전략적 제휴 관계를 유지한다. 아틀란티카는 55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브라질 내 44개 도시에 87개의 호텔을 운영 중이며, 호텔들의 전체 객실 수는 1만4500 개에 이르고 예약 포트폴리오 시스템에 전세계 6000여 호텔이 포함되어 있다.

아틀란티카 호텔은 브라질 아동구호단체인 차일드후드 브라질(Childhood Brasil)의 최대 후원사 중 하나로 어린이 청소년의 성적 착취를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2800598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수재나 카르도조(Suzana Cardozo)
+55 11 2845 0268
suzana.cardozo@hilton.com

아틀란티카 호텔(Atlantica Hotel)
파비오 히폴리토(Fábio Hyppolito)
55 11 3531 4804
imprensa@atlanticahotels.com.b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