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코리아 영남지사, 엘리트코리아씨앤지 창립 및 세미나 개최

영남지역의 맞춤형 취업 프로그램으로 지역 취업교육 활성화 기대

뉴스 제공
엘리트코리아
2016-02-01 14:29
서울, 부산--(뉴스와이어)--㈜엘리트코리아씨앤지가 2일 영남지역 대학관계자 및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골든뷰뷔페 서면점에서 개소식 및 세미나를 개최한다.

유료직업소개사업 등록을 마친 (주)엘리트코리아씨앤지는 영남지역 대학 및 중·고교생, 대학생들의 진로·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된다. 또 특화사업으로 컨설팅, 정부지원사업 등을 실시할 계획이다.

대학교육 및 컨설팅 전문회사인 엘리트코리아는 다양한 진로·취업프로그램 및 컨설팅 프로그램을 전국 대학에 지원하고 있다. 2014년 대전지사를 개소한 이후 2016년 2월 두 번째 지사인 영남지사 (주)엘리트코리아씨앤지를 개소했다. 영남지역의 진로·취업지원 프로그램 및 공공사업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대학 및 취업준비생들이 늘어남에 따라 별도의 공간을 마련하였다.

엘리트코리아 남경현 대표이사는 “영남지역사회의 취업지원 활성화를 위해 별도의 지사를 설립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신임 (주)엘리트코리아씨앤지 최맹림 대표이사는 “창조혁신센터와 맥을 같이하는 영남지사는 영남지역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지역 대학과 취업준비생의 수요에 맞는 프로그램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주)엘리트코리아씨앤지의 사무실은 부산진구 가야대로 749-1 16층에 위치해 있으며 세부적인 운영은 2월 3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세부적인 프로그램 사항은 051-818-3112로 문의하면 된다.

엘리트코리아 소개
엘리트코리아는 대학 및 기업 취업전문컨설팅회사이다. 1981년에 창립된 회사로 대학시장에서는 HR비지니스 부문에서는 가장 앞선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tekorea.com

연락처

㈜엘리트코리아씨앤지
최맹림
051-818-31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