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강한방연구소, 설맞이 한정판 ‘구전녹용’ 특가 행사 실시

출시기념·설맞이 특별 할인…수량 확보 시급

뉴스 제공
편강한방연구소
2016-02-02 08:25
제천--(뉴스와이어)--편강한방연구소가 설맞이 한정판 구전녹용 특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할인 행사는 편강한방연구소의 구전녹용 출시 기념과 함께 설날 선물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편강한방연구소와 편강한의원이 공동개발한 구전녹용은 편강의 고유 연구가 뒷받침되어 개발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구전녹용은 소비자들에게 이미 익숙한 ‘녹용’을 비롯해 홍삼, 삽주, 복령, 감초, 숙지황, 작약, 천궁, 당귀, 황기 등 아홉가지 성분을 합해 이름을 ‘구전(九全)녹용’이라 정했다. 여기에 올해 출하된 생강과 대추, 아카시아 꿀 등을 더해 맛이 한층 좋다는 평이다.

또한 녹용 중에서는 품질이 우수하다고 알려진 러시아산, 고지대인 우스콕사 지역의 아바이스크 농장에서 방목해 자란 녹용만을 고집해 인기를 얻고 있다. 러시아산 아바이스크 농장의 녹용에는 양분 저장량이 많고 영양이 가득한 편인데, 생산량에는 한계가 있다.

편강한방연구소 마케팅 팀장은 “이번 구전녹용은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다. 러시아산 아바이스크 녹용의 생산량에 한계가 있기 때문”이라며 “출시 이후 구매 문의가 잇따르고 있어 예상보다 빠르게 제품이 소진될 것으로 보인다. 설날이 일주일 정도 남았지만 수량확보를 위해서는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고 말했다.

편강한방연구소의 구전녹용은 남녀노소 연령 구분없이 온 가족을 위한 선물로 적합해 아이들용, 부모님용으로 구분하지 않고 구입할 수 있어 선택이 더욱 쉽다. 구입은 대표 상담전화(02.3447.7777)와 편강한방연구소 홈페이지(www.pkmall.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편강한방연구소 소개
편강한방연구소는 대대로 이어져 온 신농본초경과 동의보감을 통해 44년의 편강 기술력으로 구전녹용을 만들었다. 수천 번의 실패와 연구 끝에 귀한 러시아산 아바이스크산 녹용과 가장 한국적인 아홉가지 재료의 최고의 배합을 찾았다.

웹사이트: http://pkmall.co.kr/

연락처

편강한방연구소
이은서 대리
02-3447-77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