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에그 스킨 필링 라인’, 2016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실제 달걀 모양을 형상화한 깜직한 디자인으로 ‘2016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특색있는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 받아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기념 2품목 동시 구매 시 밀키 카우 핸드크림 정품 증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엔프라니
2016-02-02 09:35
서울--(뉴스와이어)--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의 ‘에그 스킨 필링 라인’이 ‘2016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지난해 8월 출시된 ‘에그 스킨 필링 라인’은 지리산 자연방사 유정란의 영양을 고스란히 담은 우수한 제품력과 주성분인 달걀을 시각화시킨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홀리카 홀리카 관계자는 “출시 전까지 달걀 성분을 함유한 제품의 특징을 부각시키기 위해 달걀의 영양감은 기본, 세안 시의 즐거움까지 선사해줄 수 있는 디자인을 위해 고심했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하는 제품 개발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자인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이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 어워드로 디자인, 완성도, 혁신성, 브랜드 가치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작을 결정한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홀리카 홀리카는 2016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하여 에그 스킨 필링 젤과 필링 폼을 동시 구매하면 밀키 카우 핸드크림: 초코우유(소비자가 6,900원 상당/재고 소진 시까지)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홀리카 홀리카 ‘에그 스킨 필링 라인’은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www.holikaholik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제품 문의: 080-757-1339)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엔프라니 홍보대행
MSL 코리아
김혜진
02-3406-2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