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가봉 정부에 통합화된 국경 및 비자 관리 시스템 공급

뉴스 제공
Gemalto
2016-02-02 15:0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의 세계적 선두업체 젬알토가 가봉 국토안보부 산하 *출입국관리사무소(DGDI)로부터 엔드투엔드 솔루션 공급업체로 선정, 완전 통합된 국경 및 비자 관리 시스템을 공급, 도입하게 된다.

새로 도입되는 젬알토의 시스템은 국가 안보를 강화하고 (국경과 비자 관리의)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한편 가봉을 출입하는 여행객들의 경험을 한층 향상시키게 된다.

비자, 전자비자, 방문허가증 발급 절차를 간소화하고 속도도 높이는 젬알토의 비자 관리 시스템은 6월 가봉의 전자비자 포털서비스 개설에 사용되었으며 방문객들이 인터넷을 통해 비자를 신청할 수 있도록 한다. 방문객은 전자여행허가(ETA)가 발급되면 가봉 입국 즉시 리브르빌 국제공항에서 비자를 발급받을 수 있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중앙화되고 백오피스(back-office) 형태의 코에시스(Coesys) 비자&국경 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또한 잠재적 위협과 리스크를 경고하는 인터폴 등의 기관들의 데이터베이스 쿼리 자동화를 지원한다. 여기에 자동화 국경관리(Automated Border Control) 키오스크는 연간 수백만 명의 탑승객을 처리하는 가봉의 메인 공항에서 셀프 서비스 형태의 신속한 여권 체크를 여행객을 상대로 제공하게 된다.

지능형 국경관리(Border Intelligence) 모듈은 출입국관리사무소에 저장된 데이터를 사용하며 고도로 직관적인 클릭킹(clicking) 프로세스를 통해 새로운 리스크 패턴을 감지하는 조사 툴을 제공한다. 솔루션에 탑재된 리포팅 앱은 가치가 높은 정보를 제공해 가봉의 관광산업을 더욱 활성화하고 국내 투자의 우선순위를 설정한다.

DGDI 소장인 셀레스틴 엠빙가(Celestin Embinga) 장군(육군 소장)은 “젬알토 솔루션을 통해 안전하고 적응성이 높으며 기술력이 검증된 통합형 국경 관리 시스템을 갖추게 됐다”며 “또한 신규 전자비자 서비스 도입을 확정하고 실제 도입하기까지 14주의 시간밖에 걸리지 않는 등 젬알토의 업무 처리 속도와 노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젬알토의 정부 프로그램 사업을 전담하는 아리 보즈빕(Ari Bouzbib) 팀장은 “가봉의 정부기관들과 협력해 상대로 국경 보안과 여행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게 되어 자부심을 느낀다”며 “젬알토는 유연성을 갖추고 신속한 도입이 가능한 차별화된 솔루션을 공급한다. 또한 각국 정부기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가 갖춘 해외 사업 전문성과 현지 자원을 결합시키고 있다. 이는 아프리카 내 젬알토 고객사 규모 증가를 통해 명확하게 인정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면 www.gemalto.com/china, www.gemalto.com, www.justaskgemalto.com, blog.gemalto.com 나 Twitter에서 우리 @gemalto를 검색하면 된다.

* La Direction Générale de la Documentation et de I’Immigration, Ministère de l’Intérieur gabonais

Gemalto 소개
젬알토(Gemalto, Euronext NL0000400653 GTO)는 세계 디지털보안 분야에서 앞장서는 기업이다. 2014년의 연간 매출액은 25억 유로화에 달하며 주요 고객은 180개 나라에 분포되어 있다. 젬알토는 연결이 갈수록 밀접한 디지털 세계에서 사람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모든 사람들은 더 좋은 라이프스타일과 더 스마트한 생활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방식으로 타인과 소통하고 쇼핑하며 여행, 은행 업무를 처리하고 놀고 일하기를 원한다. 이와 같이 모바일 및 디지털 환경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이 환경에서, 젬알토는 금융거래, 모바일 서비스, 공공 및 사설 클라우드, 전자 의료 시스템, 전자 정부 서비스 접속, 인터넷과 사물인터넷, 대중교통 발권 시스템에 보안성을 강화함으로 기업과 정부 부처로 하여금 다양한,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양한 일상 기기들에 포함된 뛰어난 암호화 소프트웨어로부터 인증과 암호화, 디지털 신원 관리를 위한 고성능의 확장가능한 백오피스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젬알토의 고유한 기술 포트폴리오는 세계적인 서비스 팀에 의해 제공된다. 젬알토의 14,000명의 직원들이 46개국 99개 사무소에서 분포되어 있으며, 34개의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24개의 리서치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가 46국에 분포되어 있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젬알토
Philippe Benitez
북미
+1 512-257-3869
이메일 보내기

Ernesto Haikewitsch
중남미
+55 11-5105-9220
이메일 보내기

Peggy Edoire
유럽 및 CIS
+33 4-42-36-45-40
이메일 보내기

Kristel Teyras
중동 및 아프리카
+33 1-55-01-57-89
이메일 보내기

Vivian Liang
중국
+86 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

Shintaro Suzuki
아시아 태평양
+65 6317-8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