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헌터, ‘제4회 SNS 3분 영화제’ 개최

독창적이고 새로운 코드의 디지털 콘텐츠 및 제작자 발굴 위해 영화제 주최

B급 코드 컨셉으로 3분 내외의 독창적인 스낵 영상 및 B급 무비 공모

영화제 시상식에 트레져헌터 소속 크리에이터들 출연해 풍성한 행사 기대

뉴스 제공
트레져헌터
2016-02-02 13:13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MCN 전문기업 트레져헌터(대표 송재룡)는 트레져헌터가 주최하고 씨네허브필름과 와이키픽쳐스가 주관하는 ‘제4회 SNS 3분 영화제x트레져헌터’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SNS 3분 영화제’는 스마트폰과 디지털 시대에 새로운 영상미디어 재원을 발굴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는 온라인 스트리밍 영화제다. 모바일에서 짧은 동영상 콘텐츠 소비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3분 내외의 영상만 대상으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트레져헌터는 독창적이고 새로운 코드의 디지털 콘텐츠 및 재능 있는 제작자를 발굴하기 위해 이번 ‘SNS 3분 영화제’에 참여한다. 이를 통해 크리에이터 기반 콘텐츠 사업과의 시너지 효과도 모색할 예정이다.

‘영화인들이여! B급코드로 무장하라!’를 캐치프레이즈로 열리는 이번 영화제의 컨셉은 B급 코드로 무장한 독창적인 스낵 영상 및 B급 무비다.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학생, 영화인, 일반인 등 누구나 단편영화 및 스낵무비 2개 부문에 다양한 작품을 출품할 수 있다. 3월 18일까지 ‘SNS 3분 영화제’ 홈페이지(www.sns3film.com)를 통해 참가신청서와 작품 완성본을 접수하면 된다.

작품성, 참신성, 주제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1차 선정된 영상은 SK텔레콤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핫질’을 통해 3월 22일 공개되며, 같은 달 28일까지 온라인 네티즌이 직접 참여하여 심사한다. 핫질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형태로, 뮤직,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관련 다양한 콘텐츠 생산자에게는 채널을 제공하고 소비자는 개인별 관심사에 따라 선호 채널을 시청하는 플랫폼이다.

‘최종 선정된 총 10개 부문 작품에 대해서는 오는 4월 2일, 트레져헌터 스튜디오에서 시상식이 열릴 예정이다. 트레져헌터 대상 1편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상장, 트로피 등이 수여되고, 최우수상에게는 300만원과 부상, 단편영화 및 스낵무비 부문별 우수상 각 1편에게는 200만원과 부상이 수여되는 등 총 2천만원 상당의 상금과 부상이 수여된다. 시상식에는 트레져헌터 소속 크리에이터도 참여하여 더욱 풍성하게 실시될 예정이다.

트레져헌터 송재룡 대표는 “재능 있는 영상 제작자들을 발굴하는 의미 있는 영화제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트레져헌터는 MCN 산업의 저변 확대를 위해 창의적인 콘텐츠 및 제작자 발굴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레져헌터 소개
㈜트레져헌터(www.treasurehunter.co.kr)는 아시아 모바일 영상 콘텐츠 시장을 선도하는 차세대 미디어 사업자로, 고객에게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영상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5년 1월에 유튜브 MCN 사업을 국내 최초로 도입한 송재룡 대표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영상 크리에이터 양지영(닉네임 ‘양띵’)이 중심이 되어 국내 최초 MCN 전문기업 ‘트레져헌터’를 설립했다. 이후 진동민(닉네임 ‘악어’), 김소진(닉네임 ‘김이브’)을 비롯한 게임 및 뷰티, 라이프스타일 중심의 톱 크리에이터들이 합류하여 국내 모바일 콘텐츠 업계의 트렌드를 새롭게 제시하고 있다. 또한, 중국, 일본 등 아시아 모바일 콘텐츠 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는 회사로 급성장하고 있다. 현재 ㈜트레져헌터의 채널 수는 84개 이며, 자회사 레페리의 채널까지 포함해 총 150개의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의 총 구독자 수는 1,200만명 이상을 돌파했으며, 콘텐츠의 온라인/모바일 시청 횟수는 33억뷰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treasurehunter.co.kr

연락처

트레져헌터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송민철 AE
02-554-09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