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공식 온라인몰서 다양한 기초 화장품 세트 선보여

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로 설선물 마련하세요.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세트 구성으로 설 선물로 제격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6-02-02 14:39
서울--(뉴스와이어)--센스 있는 설 선물을 챙기고 싶다면 주목하자. 기분 좋은 촉촉함 자연주의 화장품 엘리샤코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가오는 설명절 소중한 분께 선물하기 위한 다양한 기초 화장품 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중년 여성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24K 골드 미네랄 세트와 건조한 환절기에 초강력 피부 보습을 위한 수분케어 세트가 눈에 띈다. 특히 파격적인 할인 조건까지 내세워 고품질의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설 선물을 준비하는데 고민과 경제적인 부담을 느끼던 소비자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선물 세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24K 골드 미네랄 세트는 24K 순금의 유효성분과 블루마린 컴플렉스 미네랄 성분이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장점이 있다. 미백 및 주름 개선 기능 또한 갖추고 있어 주름과 탄력 저하, 칙칙한 피부로 고민이신 분께 선물하기 좋다. 오는 2월 10일까지 64%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부담 없는 설 선물로 추천한다.

설선물 세트 구성 외에도 고마운 분들께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구성도 추가 마련하였으며 자세한 내용은 엘리샤코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엘리샤코이는 무작정 비싸고 실용적이지 못한 선물보다 센스 있고 실용적인 제품이 설 선물로 더 인기가 좋다며 평소 고가로 쉽게 접하지 못했던 24K 99.9% 골드 성분의 화장품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밝혔다.

엘리샤코이 설선물 이벤트는 10일까지 엘리샤코이 공식 온라인몰(www.elishacoy.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문의 1544-7414 (www.elishacoy.com)

엘리샤코이 소개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http://www.elishacoy.com/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정진선 대리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