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사랑밭, 함께하는 아름다운 문화나눔

지역아동센터 아동에게 문화공연 나눔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6-02-02 17:37
서울--(뉴스와이어)--어려운 이웃의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사단법인 사랑밭이 지난 달 28일, 부평구문화재단(대표 박옥진)에서 개최하는 신년음악회에,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객석 나눔을 했다.

2006년 제50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선인 박샤론의 사회로 열린 이번 공연에서는 이준호 상임지휘자가 이끄는 KBS국악관현악단이 연주를 맡았다. 이 지휘자는 우리나라 국악계를 이끄는 대표 국악인들과 함께 유쾌하고 신명나는 무대를 선사해 주었다.

주요 출연자는 맑고 구성진 목소리로 사랑 받는 국악소녀 송소희, 퓨전음악계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소금 연주자 한충은, 매력적인 음색의 실력파 해금연주자 안은경과 타악그룹 진명 등으로 구성됐다.

이렇게 화려한 무대에 사단법인 사랑밭과 부평구문화재단이 손을 잡고 나눔과 실천의 자리도 마련하였다.

부천 다정한지역아동센터외 3개의 지역아동센터에서(서부지역아동센터, 원미지역아동센터, 도깨비지역아동센터) 아동 50명을 부평구문화재단 2016 신년음악회 초대하였다.

평소 문화생활을 접할 기회가 적었던 지역아동센터의 아이들은 특별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어 매우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특히 이날 초대된 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은 (사)함께걷는 아이들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으로 올키즈 관악앙상블 부천-윈드림팀을 발족하여 앙상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음악활동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은 이번 공연에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공연을 관람 하였다.

관람을 마친 아이들은 너무 좋았다며 우리 엄마도 좋아할 것 같고 다음에 엄마랑 같이 올 수 있게 해달라고 요청을 하기도 했다.

올키즈앙상블 부천-윈드림 대표 겸 다정한지역아동센터 유정숙 센터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올키즈 앙상블팀이 음악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더욱 활발하게 성장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사단 법인 사랑밭 02-2682-0005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