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캡처, 트래블버드의 결제 프로세스 운영 시작

새로운 PSP, 여행 스타트업에 카드 및 대체 방법 지원하는 유연한 결제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Payvision
2016-02-04 10:28
암스테르담 네덜란드--(뉴스와이어)--어캡처(Acapture)가 트래블버드(TravelBird)의 결제 프로세스를 맡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글로벌 카드 매입을 지원하는 어캡처의 결제 솔루션은 150여 개 화폐와 60여 개의 대표적인 대체 결제 방법을 취급한다. 이 솔루션으로 트래블버드의 전 세계 고객층은 연휴에도 자국 화폐와 본인이 선호하는 방법으로 결제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루돌프 부커(Rudolf Booker) 어캡처 CEO겸 창립자는 “매우 만족스러운 거래”고 밝혔다.

그는 또한 “우리는 세계적으로 구매전환율 극대화를 바라는 야심 찬 기업들에 최고의 선택지가 되고자 결제 플랫폼을 설계해왔다”며 “이미 12개국에서 서비스를 운영하는 트래블버드가 우리 결제 솔루션을 채택한 것은, 진보적이고 빠른 성장세를 구가하며 글로벌 진출을 꿈꾸는 기업들이 어캡처를 이상적인 결제 서비스 사업자로 본다는 뜻”이라고 말했다.

어캡처의 플랫폼을 통해 트래블버드는 국제 카드 결제를 취급할 뿐만 아니라, 카드 사용률이 높지 않은 지역에서 유명한 결제 방법들(스칸디나비아 지역의 iDEAL, PayPal, SEPA, Sofort, 직불, 온라인뱅킹 등)도 수용하게 되었다. 어캡처는 카드 결제 처리, 글로벌 매입, 모회사 페이비전의 크로스보더 지식과 내부 사기방지 관리 툴에 힘입어 국제 거래들을 안전하고 막힘 없으며 신속히 처리한다.

시먼 얀스마(Symen Jansma) 트래블버드 CEO겸 창립자는 “여행객들에게 복잡함을 최소한으로 줄인 최고의 온라인 거래를 선보임으로써 공급망을 재편하고 있다”면서 “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미래 성장의 디딤돌이 될 우리의 운영 프로세스를 최적화할 결제 솔루션이 필요한 상황이었다. 여러 서비스를 둘러본 끝에 어캡처야말로 우리가 바라던 유연성과 속도를 두루 갖춘 결제 서비스 사업자(PSP)임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여행예약 서비스는 전자상거래 산업을 통틀어 가장 비중이 큰 분야로, 여행예약 업계의 수익규모는 2017년 기준 8300억 달러에 도달할 전망이다. 이에 어캡처는 온라인 여행 시장에 주목하고 있으며, 온라인 여행사 부문에 대해 심도 있게 조사한 최신 백서(www.acapture.com/online-travel-agencies)를 통해 그 관심을 입증했다. PSP인 어캡처는 트래블버드와의 협력을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 온라인 여행사들이 크로스보더 목표를 이루는 데 어캡처의 솔루션이 쓰이길 바라고 있다.

어캡처(Acapture) 소개
어캡처는 새로운 글로벌 옴니채널 PSP로, 온라인 상거래 업체들이 결제 프로세스에서 겪는 장애물을 제거해주고 크로스보더 성장을 지원하는 솔루션을 제작한다. 어캡처 시스템은 간소화된 방식으로 다자간 거래 당사자들에게 펀드를 할당하는 분리 결제 기능, 향상된 데이터 분석을 위한 유연한 보고 기능, 단일 RESTful API를 활용한 일일 통합 기능, 능률적인 조정 프로세스, 20개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플러그인, 60가지 이상의 대표적인 대체 결제 기법과 150가지 이상의 화폐 취급 능력이 특징이다. 단순함, 유연함, 신뢰성을 두루 갖춘 어캡처는 해외, 특히 세계 25위권 내 신흥시장에서의 매출 극대화를 위한 가장 효율적인 결제 플랫폼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acapture.com

페이비전 그룹(Payvision Group) 소개
페이비전 그룹은 기존 결제 업계 선두주자로서 쌓은 경험에 스타트업의 유연함을 더불어 갖췄다. 모회사 페이비전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구가하는 글로벌 매입 네트워크다. 10여 년 넘게 은행, 결제 서비스 사업자(PSP), 독립 판매조직(ISO) 및 관련 상거래 업체들에 글로벌 매입 플랫폼, 첨단 보고 인터페이스, 견고한 위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하우징 페이비전(Housing Payvision)과 어캡처(Acapture)를 산하에 둔 페이비전 그룹은 옴니채널 시대에 이상적인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기존의 결제 서비스 사업자와 신규 사업자들 간의 간격을 메우고 있다.

페이비전 그룹은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두고 있고, 뉴욕, 유타, 샌프란시스코, 마드리드, 런던, 토론토, 싱가포르, 도쿄, 홍콩, 마카오, 오클랜드 등에 지부가 있다. 웹사이트: www.payvision.com

트래블버드(TravelBird) 소개
트래블버드는 매일 6개의 특별 여행상품과 더불어 테마별 고정 상품들을 선보이는 온라인 여행사다. 트래블버드의 성공공식은 간단하다. 최고의 여행상품으로 고객들에게 놀라움과 영감을 선사하고, 복잡하지 않은 예약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2010년 암스테르담에 설립된 트래블버드는 현재 6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고 9500만 유로의 예약 매출을 기록했으며, 12개국에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트래블버드 서비스를 통해 매일 1만9천 명의 여행객들이 휴가를 만끽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travelbird.com

웹사이트: http://www.payvision.com

연락처

어캡처(Acapture)
데이비드 마틴(David Martin)
B2B Content Writer
이메일 보내기
www.acap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