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정원, 세종시 입성 후 지속적인 사랑의 나눔 실천

떡국 떡·소고기 등 인근 사회복지시설에 기부, 나눔 실천

2016-02-04 11:39
세종--(뉴스와이어)--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원장 박철수, 이하 농정원)이 4일 새해 설 명절을 맞이하여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설 음식 나눔’을 실천했다.

농정원은 세종시 아동생활시설 ‘영명보육원’에 떡국 떡 60kg, 소고기 20kg을 전달하여 성장하는 아동·청소년에게 세심한 관심을 전했으며, 신년을 맞이하여 농정원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영명보육원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대해서도 이야기 나누었다.

이날 참여한 최원일 노조위원장은 “설 명절을 맞아 노사가 공동으로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좋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농정원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갈 것이다.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소개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은 한국농림수산정보센터(AFFIS), 농업인재개발원(AHDI), 농촌정보문화센터(CRIC) 3개 기관이 통합하여 지난 2012년 5월 23일 출범했다. 농정원은 농식품 정보·교육·홍보 분야의 융·복합 업무뿐 아니라 통상정책, 국제협력에 관한 정보지원, 농수산물 지식 및 산업재산권 보호 업무를 추진하는 농식품분야 전문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epis.or.kr

연락처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경영기획실
김보영 대리
044-861-87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