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지주와 함께하는 2016 희망떡국나눔

2016-02-04 14:40
서울--(뉴스와이어)--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JB금융지주(회장 김한)가 노원구 장애인 300명에게 떡국을 대접하는 ‘2016년 희망떡국 나눔’ 행사를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손영호) 식당에서 가졌다.

명절 때 소외되기 쉬운 장애인들에게 작은 정성이 담긴 떡국을 대접하여 사랑을 나눌 좋은 기회가 되었다.

김**님(지체1급)은 “설을 맞이하여 함께 떡국을 먹으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받아 기분이 좋다. 그동안 도움을 주셨던 분들에게 저도 감사를 표현하겠다”고 말했다.

매서운 한파와 어려운 경제로 사회 분위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있어 참여한 모든 분에게 따뜻한 명절을 지낼 수 있게 되었다.

JB금융지주는 명절뿐만 아니라 연중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함께 나누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소개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섬기는 마음으로’ 라는 관훈 아래 1998년 2월 개관하여 서울동북부지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회인식개선을 통해 장애인이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ternet.or.kr/

연락처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자원협력팀
유영일
02-2092-172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