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시설관리공단, ‘위험성평가 우수사업장’으로 선정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 금천구 시설관리공단(이사장 문길수) 산하 금천종합복지타운이 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위험성평가 우수사업장’으로 선정돼 1월 19일 인정서를 받았다고 밝혔다.

‘위험성평가’란 사업자가 스스로 사업장 내 잠재된 유해·위험요인을 파악하여 대책을 수립하고 개선해 나가는 위험관리활동을 절차에 따라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제도이다.

‘위험성평가 우수사업장 인정’이란 사업주가 위험성평가를 실시하고 인정신청서를 제출하면 안전보건공단 심사원이 객관적으로 실사하여 일정기준 이상의 사업장에 대하여 인정서를 수여하는 것을 말한다.

위험성평가 우수사업장으로 인정받으면 정부의 안전·보건감독 유예와 함께 산재보험요율 20% 할인혜택을 적용받는 등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자율안전관리 노력을 통해 고객과 직원의 안전사고 및 재해 예방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소개
2004년 10월 27일 금천구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구립도서관 및 청소년독서실 운영, 구민문화체육센터·휘트니스센터·잔디축구장·금나래아트홀 등 문화체육시설 운영, 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관리 업무 등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

연락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
정송림
02-809-0061~7
070-4633-31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