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스콥코, 한국폴리텍대학으로부터 감사패 수여

3년째 전액 장학금 전달 및 현장 실습 프로그램 연계에 따른 공로 인정

한국폴리텍대학 개교 18주년 기념 캠퍼스 발전 공로 감사패 수여식 개최

뉴스 제공
아트라스콥코
2016-02-05 10:33
경기--(뉴스와이어)--산업용 공구 및 장비의 세계적인 선두기업 아트라스콥코 코리아(www.atlascopco.co.kr)가 4일 한국폴리텍대학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올해로 개교 18주년을 맞은 한국폴리텍대학(www.kopo.ac.kr)은 이를 기념하여 법인 및 캠퍼스 발전에 기여한 외부 단체와 인사를 선정해 이사장 감사패를 수여하였다.

아트라스콥코는 국내 산업기술 인재를 양성하고 이공계 학생들의 학업을 후원하기 위해 2014년부터 3년째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는 점을 공로로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은 학자금 지원과 함께 실제 현장을 견학하고 실습할 수 있으며 여름 방학 인턴 기회도 제공받는 등 현장 실습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인턴십 기간 중 우수한 능력을 보인 학생은 소정의 절차를 거쳐 정규 직원으로 채용하고 있어 학생 취업 활성화에 대한 노력도 인정 받았다.

아트라스콥코 코리아 장경욱 대표이사는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일할 기회를 주는 것이야말로 우리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값진 투자라고 생각한다. 학자금과 같은 경제적 지원 이외에도 인턴십과 현장 견학으로 글로벌 기업의 노하우와 전문 기술을 적극 교육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폴리텍대학은 국내 대표적인 직업교육 대학으로 실무 전문인을 양성하는 국책특수대학이다. 전국 34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간 약 8천 명의 기술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아트라스콥코 소개
아트라스콥코는 1873년 스웨덴 스톡홀롬에 설립되어 143년 역사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가진 혁신적인 압축기, 산업용 공구, 광산 건설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아트라스콥코는 생산성, 에너지 효율성, 안전 및 인체공학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180여개국에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약 4만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아트라스콥코는 2014 뉴스위크 그린 랭킹(Newsweek Green Rankings) 7위에 올랐으며 세계적 기업윤리연구소인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 (Ethisphere Institute)에 의해 가장 윤리적인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된바 있다. ‘지속 가능한 생산성(Sustainable Productivity) 향상’을 제 1의 가치로 삼고 있는 아트라스콥코는 2015년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100대 기업(Global 100)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s://www.atlascopco.com/ko-kr

연락처

아트라스콥코 코리아
최주희 차장
031-620-07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