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비스진흥협회, 서울대학교 공학컨설팅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2016-02-05 13:13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회장 박종익)가 3일 오후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회의실에서 서울대학교 공학컨설팅센터(센터장 남경필)와 중소·중견기업 기술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내용은 양 기관이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이하 SQ인증)을 취득한 중소·중견기업의 기술사업화 수요를 발굴하여 기술개발을 지원하고 이를 통해 중소·중견기업이 기술경쟁력을 확보하여 국내를 넘어 해외진출까지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 주요 골자이다.

양 기관의 업무협약으로 기술개발에 다소 어려움이 있던 중소·중견기업들이 서울대학교 공과대학의 3,000여명의 우수한 교수 및 연구진과의 원활한 매칭으로 기술 혁신을 통한 품질 개선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사)한국서비스진흥협회는 앞으로도 회원사 및 SQ인증기업의 권익 신장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기관의 공조체계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소개
사단법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인증을 취득한 기업들이 회원사로 활동하고 있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비영리법인으로서 2001년 12월 설립되었다. 본 협회의 설립목적은 서비스산업의 국가경쟁력 향상이며 이를 위해 서비스품질인증, 자격검정 및 CS교육, 컨설팅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as.or.kr

연락처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사무국
김지휘 연구원
02-554-48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