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송담대, 캄보디아 올네이션 교원대학교에 유아교육 교재교구 기증

뉴스 제공
용인송담대학교
2016-02-05 13:51
용인--(뉴스와이어)--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가 4일 캄보디아 올네이션 교원대학교(All Nations Education University)에 유아교육용 교재교구 기증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이번 기증식을 통해 용인송담대학교에서 기증하는 유아교육용 교재교구는 용인송담대 창업동아리인 ‘아이섬김’(지도교수 조희순)이 자체 제작한 것이어서 의미가 더 크다.

‘아이섬김’ 동아리는 해외기관의 유아교육 발전을 위한 사회적 봉사를 목적으로 관련기관의 협조를 받아 기증을 진행했다. 기증 물품은 자체 제작한 ‘커다란 무우’ 등 100여점에 달하며 대학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과 연계해 시제품 제작을 지원받았다.

용인송담대학교는 창조경제 시책에 맞춰 대학생 창업지원을 위한 각종 창업 지원 사업으로 창업캠프,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창업아이템 마켓 및 시제품 제작 지원 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또 2015년 기준으로 ‘아이섬김’ 창업동아리 등 10개 창업동아리를 구축하여 지원하고 있다.

용인송담대학교는 앞으로도 대학생의 취업과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각종 취·창업교육과 인프라를 구축하고 정부 및 지자체 등 여러 창업지원기관과의 공조를 통해 폭넓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ysc.ac.kr

연락처

용인송담대학교
입학홍보처
김귀연
031-330-91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