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 트레이더 대상 우수 서비스 사업자 설문조사 실시

글로벌 금융시장 대혼란으로 매매체결

트레이딩 서비스 사업자의 중요성 증대돼

뉴스 제공
Institutional Investor
2016-02-08 20:00
뉴욕--(뉴스와이어)--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Institutional Investor)가 자산관리 전문기관들이 높게 평가하는 매매체결 및 트레이딩 서비스 사업자를 알아보기 위해 매수부문 트레이더와 관련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신규 서베이를 시작했다.

새해 벽두부터 시작된 글로벌 금융시장 대혼란이 해소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대량의 유동성과 직접적인 시장 접근, 리스크 관리 등 매수 부문에서 요구하는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트레이딩 파트너사와의 협력 필요성이 중요해지는 시점이다.

조사 대상자는 http://research.institutionalinvestor.com/s3/AATT-New 에서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이 협력하고 있는 기관에 대해 실시할 평가 항목은 다음과 같다.

- 알고리듬
- 고유 유동성 접근
- 애널리틱스(트레이딩 전후, 매매비용 분석)
- 대량의 유동성 / 거래 상대방
- 자산 종류별(신용, 파생상품, 외환) 연결성
- 직접적인 시장 접근
- 시장 관련 지식 / 아이디어 생성
- 시장 구조 분석
- 정보 유출 방지
- 매매가 향상
- 매수부문 요구사항과 우려에 대한 대응성
- 리스크 관리

참가자는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판단되는 세일즈 트레이더와 전자 트레이딩 중개인을 각각 최대 4명까지 선정할 수 있다.

조사는 19일(현지시간)까지 실시되며 결과는 www.institutionalinvestor.com (3월 말)과 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誌 4월호에 개재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미셸 루틴(michele.luthin@institutionalinvestor.com, 224-3360)에게 문의하면 된다.

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Institutional Investor) 소개
창간 50년째를 맞이하고 있는 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는 획기적인 저널리즘과 날카로운 기사로 글로벌 독자들에게 핵심적인 정보만을 제공하는 세계 정상급 금융 전문지이다. 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는 또한 자체 연구와 조사를 통해 널리 통용되는 산업 기준을 제시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institutionalinvestor.com 을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nstitutionalinvestor.com

연락처

Institutional Investor
미셸 루틴(Michele Luthin)
212-224-3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