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후레쉬, 지긋지긋한 곰팡이 박멸하는 곰팡이제거제 3종 출시

2016-02-11 09:43
서울--(뉴스와이어)--실내환경지킴이 에코후레쉬(ECO-FRESH)가 기존의 곰팡이 세정제가 해결치 못한 문제점을 나노기술을 통해 완벽하게 해결한 ‘곰팡이 전문제품 3종’을 출시했다.

따스한 봄날이 기다려지는 요즘 아침 저녁의 온도차가 심해질수록 곰팡이 발생이 잦아지는 최적의 상태가 만들어진다. 이로 인해 집안 곳곳에 하루가 다르게 곰팡이가 발생한다. 얼마 전 TV 방송에서도 곰팡이의 위험성과 대처법에 대해서 자주 보도할만큼 곰팡이는 호흡기 질환과 피부 질환 등 우리 가족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벽지, 주방과 욕실, 틈새나 창틀 등 집안 곳곳은 곰팡이가 서식하는 주요 장소이다. 높은 습도, 온도 등 요건이 맞으면 언제라도 생길 수 있다. 당장 곰팡이를 없앨 수 있지만 얼마 있다가 다시 발생하는 지긋지긋한 곰팡이의 생명력을 박멸하기란 쉽지 않다.

곰팡이를 제거한 후에도 다시 발생하는 까닭은 곰팡이 포자, 씨 그리고 곰팡이 뿌리가 주요 원인이다. 이것들은 습기가 있으면 그곳에 부착하여 바로 성장단계에 진입해 다시 곰팡이가 발생된다.

곰팡이의 포자와 씨를 말리고 뿌리까지 뽑는 것이 완전한 해결책이다.

◇곰팡이 박멸을 가능케한 ‘곰팡이 3총사’

곰팡이 3총사는 곰팡이가 생긴 곳의 자국을 없애는 ‘곰팡이 제거제’, 곰팡이의 균과 포자를 없애는 ‘곰팡이항균제’ 그리고 곰팡이가 생긴 부위를 코팅하여 재발을 근원적으로 방지하는 ‘곰팡이방지제’ 등이다. ‘곰팡이 3총사’를 통해 자국을 없애고 균으로부터 건강을 지키며 더이상 곰팡이가 생기지 않게 하는 업계 최초의 곰팡이 솔루션이다.

곰팡이 3총사는 에코후레쉬 홈페이지(http://www.eco-fresh.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전화(02-3445-3478)로 하면 된다.

한편 ㈜제이앤케이사이언스(대표 조금용)는 실내환경 나노기술을 바탕으로 부설 연구소 및 자체 공장을 통해 생활용품과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유통하고 있다.

제이앤케이사이언스 소개
(주)제이앤케이사이언스는 환경&혁신적 제품을 개발하는 젊은 벤처기업이다. KAIST와 서울대 출신들이 만든 회사로 사람들의 일상생활을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 수 있는 창의적&혁신적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2015년 3월에 LIGHTORS(라이토즈), 몬스터건전지로 세계적인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킥스타터와 인디고고에서 빅히트 아이템으로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eco-fresh.co.kr

연락처

(주)제이앤케이사이언스
마케팅
김석진 팀장
02-3474-79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