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실시간 스마트 연결기기 모니터 가능한 IoT 전용 솔루션 공개

뉴스 제공
Gemalto
2016-02-11 15:0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부문 선두주자인 젬알토가 링크어즈(LinqUS) IoT QoS(Quality of Service)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동통신사업자들이 스마트기기의 셀룰러 QoS를 실시간 모니터 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이다. 사물인터넷(IoT)과 사물통신(M2M) 어플리케이션에 필수적인 가장 안전한 연결서비스를 보장한다고 젬알토는 밝혔다. 링크어즈 IoT QoS 솔루션을 통해 즉각적인 네트워크 상태와 분석이 가능하며 풍부한 양의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기에 문제 발생 시 금새 발견이 가능하다.

젬알토의 링크어즈 IoT QoS는 자동차나 기업차량관리, 스마트그리드, 화재경보 제어패널, 기타 인터넷기반의 PoS 어플리케이션 등 광범위한 이용 케이스에 모두 이상적이다. 이동통신사업자들은 단말기 제조사들과 서비스 제공업자들에게 인터넷 접속성능 및 네트워크 상황을 명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이를 통해 보다 원활한 서비스수준협약(SLA)이 가능해져 매우 효율적인 차별화의 수단을 제공하게 된다.

링크어즈 IoT QoS 솔루션은 이통사업자의 내부 구축시스템에 설치하거나 클라우드 방식으로 젬알토가 풀 아웃소싱 관리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한다. 실시간 데이터는 해당 기기를 보유한 IoTQoS 고객들을 통해 취합된다. 링크어즈 IoT QoS를 통해 취합된 모든 정보는 맞춤형 Advanced Analytics나 고객서비스(Customer Service) 그리고 서비스수준협약 측정대시보드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전체 연결기기의 인터넷 접속상태를 단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지원하며 통합 리포팅과 맵 뷰(map views)도 이용 가능하다.

젬알토의 모바일 가입서비스 사업부 부사장인 데이비드 부핸(David Buhan)은 “안전한 연결(접속)이야말로 사물인터넷(IoT) 분야에 대한 성공적 투자의 토대가 된다”고 강조했다.

데이비드 부사장은 또 “최근의 한 서베이 결과*를 보면 이동통신사업자의 90% 이상이 확장일로의 사물인터넷(IoT) 서비스를 커버하기 위해 고객 모니터링을 확대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링크어즈 IoT QoS는 성능 분석과 역량 시연, 뛰어난 서비스수준을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툴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2016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의 5번홀 5A80 스탠드에 부스를 마련한 젬알토는 링크어즈 IoT QoS플랫폼을 시연하며 실시간 원격모니터링이 가능한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베이 소개: Telecoms.com이 실시한 016 연례산업 서베이 결과, 응답자의 91.2%가 “확장일로의 사물인터넷(IoT) 서비스를 커버하기 위해 고객 모니터링을 확대할 필요가 있다”는데 공감을 표시한 것으로 나타났다.

Gemalto 소개
젬알토(Gemalto, Euronext NL0000400653 GTO)는 세계 디지털보안 분야에서 앞장서는 기업이다. 2014년의 연간 매출액은 25억 유로화에 달하며 주요 고객은 180개 나라에 분포되어 있다. 젬알토는 연결이 갈수록 밀접한 디지털 세계에서 사람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모든 사람들은 더 좋은 라이프스타일과 더 스마트한 생활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방식으로 타인과 소통하고 쇼핑하며 여행, 은행 업무를 처리하고 놀고 일하기를 원한다. 이와 같이 모바일 및 디지털 환경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이 환경에서 젬알토는 금융거래, 모바일 서비스, 공공 및 사설 클라우드, 전자 의료 시스템, 전자 정부 서비스 접속, 인터넷과 사물인터넷, 대중교통 발권 시스템에 보안성을 강화함으로 기업과 정부 부처로 하여금 다양한,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양한 일상 기기들에 포함된 뛰어난 암호화 소프트웨어로부터 인증과 암호화, 디지털 신원 관리를 위한 고성능의 확장가능한 백오피스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젬알토의 고유한 기술 포트폴리오는 세계적인 서비스 팀에 의해 제공된다. 젬알토의 14,000명의 직원들이 46개국 99개 사무소에서 분포되어 있으며 34개의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24개의 리서치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가 46국에 분포되어 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면 www.gemalto.com/china, www.gemalto.com, www.justaskgemalto.com, blog.gemalto.com 나 Twitter에서 우리 @gemalto를 참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젬알토
Philippe Benitez
북미
+1 512-257-3869
이메일 보내기

Peggy Edoire
유럽 및 CIS
+33 4-42-36-45-40
이메일 보내기

Vivian Liang
대중국
+86 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

Ernesto Haikewitsch
중남미
+55 11-5105 9220
이메일 보내기

Kristel Teyras
중동 및 아프리카
+33 1-55-01-57-89
이메일 보내기

Pierre Lelievre
아시아 태평양
+65 6317-3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