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텍, 홈페이지 및 쇼핑몰 리뉴얼 오픈

기존보다 쉬운 사용성, 간편한 쇼핑을 위해 새롭게 변신

생활 정보형 컨텐츠와 간편 메뉴 추가로 고객 활용도 대폭 개선

뉴스 제공
프린텍
2016-02-11 10:44
서울--(뉴스와이어)--생활문구브랜드 프린텍㈜이 공식 홈페이지(www.printec.co.kr)와 쇼핑몰(www.eprintec.co.kr)을 리뉴얼 오픈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최대한 깔끔하게 전달하는데 초점을 두었으며 메뉴를 단순화하고 모바일 사용성을 강화하는 등 접근 편의성과 사용성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고객들과 보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아이디어쉐어 캠페인’ 게시판을 개설하는 등 고객 소통에 주력했다.

쇼핑몰은 ‘간편주문’, ‘간편 장바구니’ 등의 기능을 추가해 온라인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편의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복잡한 플랫폼에서 제품 정보와 금액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심플한 구성으로 변경해 직관적이고 최적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구현했다.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1일부터 29일까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가입한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린텍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프린텍㈜(대표이사 강민구)는 23년간 사무 문구 시장에서의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5년부터 ‘새로운 생각, 더나은 생활’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기준 삼아 소비자중심의 생활문구브랜드 프린텍으로 나아가고자 발돋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intec.co.kr

연락처

프린텍(주)
마케팅사업부
나보라 주임
053-720-17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