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헬스보충제 최대 40% 할인…2월 스포맥스데이 이벤트 개최

스포맥스 단백질헬스보충제 ‘린프로틴’ 최대 40% 할인

머슬앤맥스큐 다운로드 받으면 추첨을 통해 식사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6-02-11 13:07
서울--(뉴스와이어)--설 연휴기간 동안 불어난 체중으로 고민하는 사람을 위해 스포맥스(www.spomax.kr)가 나섰다.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는 11일(목)부터 28일(일)까지 단백질헬스보충제 린프로틴 최대 40% 할인 기획전을 포함한 ‘2월 스포맥스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바일 무료 잡지포탈 어플리케이션 탭진에서 ‘머슬앤맥스큐’를 다운로드 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식사상품권도 증정한다.

스포맥스 단백질헬스보충제 린프로틴은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질(ISP)를 주원료로 사용한 단백질헬스보충제이다. 설 연휴가 끝나고 웨이트트레이닝 등 운동을 시작하고자 결심한 소비자들을 위해 린프로틴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린프로틴 4.5kg 대용량 제품 구매 시 1회 섭취당 500원도 되지 않는 가격으로 24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2월 스포맥스데이 이벤트에는 운동정보와 지식이 부족한 소비자를 위한 혜택도 이어진다. 모바일 잡지포탈 어플리케이션인 탭진에서 헬스전문 매거진 ‘머슬앤맥스큐’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머슬앤맥스큐는 헬스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알짜배기 헬스정보가 담겨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머슬앤맥스큐를 다운로드 받은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식사상품권 2매씩을 증정한다.

스포맥스는 설 연휴의 최대 고민은 기름진 음식으로 인한 체중증가라며 불어난 체중을 관리하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스포맥스데이 이벤트를 계획했다고 밝혔다.

2월 스포맥스데이는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http://me2.do/GcgEkgqh)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스포맥스 소개
2003년 설립된 ㈜스포맥스는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에 있다. 또한 전세계적인 대회인 머슬마니아 국내 대회를 개최 함으로써 피트니스 산업 활성화와 국민 건강의 대중화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마케팅팀
공재만 사원
070-4349-52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