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박스, 고객 니즈 맞춘 ‘한방펫박스’ 출시

한방재료로 만든 애견보감· 유기농수제간식·채널펫 오덴탈 치석제거

뉴스 제공
펫박스
2016-02-11 17:22
대전--(뉴스와이어)--국내 최초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펫박스(대표 이현석, www.petbox.kr)가 국내 최고의 애완동물 전문가인 ㈜애견 보감과 손잡고 한방 펫(Pet, 반려동물)박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펫박스는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한방 간식 ‘영양콜라겐 돼지스틱’를 최근 출시한 ㈜애견 보감과 유기농 수제 간식인 오가닉스로 구성된 ‘한방펫박스‘를 런칭하고 11일 본격 서비스에 들어갔다.

애견 보감은 돼지껍데기와 감초(甘草), 정향(丁香), 계피(桂皮), 천궁(川芎), 갈근(葛根), 팔각(八角) 등 6가지 천연 한방재료로 만들었으며 ‘지방분해 효과가 우수한 함초를 넣은 물로 국내산 돼지껍질를 삶아 건조한 프리미엄 수제 간식’ 제품이다. 애견보감은 특히 돼지껍질 고유의 잡냄새와 기름층을 제거하고 삶는 과정에서 기름을 분해하여 기술성이 우수한 간식이다.

‘한방 펫박스’는 업계 최초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필수적으로 집에 구비해둬야하는 치석제거용 간식껌과 유기농 수제간식 오가닉스·한방 애견보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펫박스는 ‘한방 펫박스’ 론칭을 기념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3만7천원 판매가 상품을 52% 할인한 1만7천9백원(무료배송)에 증정하는 이벤트를 18일까지 실시한다.

이현석 펫박스 대표는 “이번 서비스는 추운날씨에 집에서 활동하는 반려동물들과 영양결핍을 염려하는 보호자들에게 상당한 수요가 있을 것”이라며 “향후 수의사들과 손잡고 다양한 형태의 애완동물 펫박스와 고양이 캣박스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애견보감 한지훈 마케팅 팀장은 “반려동물의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간식선택에 있어, 건강상 애로사항과 원스탑으로 해결해주고 싶어, 펫박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했다”며 “국내 원조 인 펫박스가 출시하는 펫 큐레이션 박스들이 고객들에게 큰 신뢰감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제품 구매 문의는 펫박스 홈페이지(클릭)또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펫박스를 다운받아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petbox.kr

연락처

(주)펫박스
마케팅팀
이현석 팀장
070-8762-15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