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정보통신, 동물구조·야생동물 포획 위한 투망식 교체형 네트건 AT9000 출시

야생동물 민가습격방지 유해조류생포용 동물안전구조용 포획그물건

뉴스 제공
오토정보통신
2016-02-14 09:59
서울--(뉴스와이어)--보안기기 생산 업체 오토정보통신이 14일 동물을 구조할 때 용이한 투망식 교체형 네트건 AT90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산에서 생활하는 야생동물이 민가로 내려와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일이 더욱 빈번해지고 있다. 야생동물은 성질이 포악하고 사람을 보면 습격하고 달려드는 행동을 하며 사람에게 치명적 상처를 입히기도 한다.

인간의 영역이 넓어지면 넓어질수록 야생의 생활을 하는 야생동물의 생활터전은 점점 줄어만 가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먹이를 찾아 민가로 내려오는 야생의 동물의 습격은 평소에 관심을 두고 대비하여야 할 것 같다.

이번에 출시된 동물생포용 투망식 그물건(AT9000)은 야생동물을 야생으로 돌려보내야 한다는 점에서 착안했다. 해당 네트건은 5미터에서 10미터까지 네트를 발사해 민가로 내려온 야생동물을 죽이지 않고 포획할 수 있도록 해준다.

기존 네트건은 한 번 사용하면 재사용을 위해 제조사로 보내 조립을 다시하여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으며 가격 또한 만만치 않았다.

반면 이번에 새로 출시된 투망식 네트건은 사용 후 현장에서 바로 재사용이 가능하며 네트를 바로 교체하여 두세 번의 연속 발사도 가능해졌다.

질소탄알과 투망식 네트는 간편하게 바로 신속하게 교체하여 발사가 가능하고 CO2 압력으로 발사되는 안전장비이며 유해한 가스나 화염 등이 생성되지 않는 인체에 무해한 안전한 제품이며, 전문가가 아니어도 간단히 교체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동물구조 등에 아주 편리하다.

또한 지금까지 유통되던 제품들에 비해 크기가 작고 무게가 가벼워 보관 및 소지가 용이하며 간단하고 빠르게 사용하고 재사용이 신속해진 장점이 있다.

AT9000은 나일론 섬유 재질의 초경량 그물이 동물에 상처를 입히지 않고 안전하게 구조하게 해주며, 보안경비, 동물구조, 호신용 등 다각도로 활용 가능한 안전장비다.

오토정보통신 소개
오토정보통신은 동남권 최대의 종합 유통단지 가든파이브에 위치하고 있다. 차량위치관제장치를 전문으로 약 900 여가지 첨단 보안 기기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매년 30 % 이상 성장을 하고 있다. 주력 사업은 LBS 위치 관제 시스템 서비스(위치추적장치 개발 판매)다. 대표 브랜드는 BMG (비엠지), SOREM (소렘), 소렘S (소렘에스) 등이다.

http://010-4001-5688.biz/mall/m_mall_detail.php?ps...

웹사이트: http://www.isecurity.co.kr

연락처

오토정보통신
장성철 팀장
02-401-5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