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시티레인 클로그’와 ‘범프 잇 클로그 키즈’ 출시

빈티지 스니커즈에서 영감을 받은 클래식 클로그의 변신

서울--(뉴스와이어)--킬힐 보다는 플랫슈즈, 슬립온 등 활동하기에 편안한 캐쥬얼 신발이 대세가 된지 오래다.

편안한 신발의 대명사인 글로벌 캐쥬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대표 이남수)는 성인남녀를 위한 ‘시티레인 클로그(CitiLane Clog)’와 아이들을 위한 ‘범프 잇 클로그 키즈(Bump It Clog Kids)’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록스의 아이콘인 클로그는 매 시즌 새로운 디자인으로 혁신을 거듭하고 있어, 크록스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빈티지 스니커즈에서 영감을 받은 클로그로 깔끔한 스타일링

‘시티레인 클로그(CitiLane Clog)’는 크록스의 대표 아이콘인 ‘클로그(Clog)’를 슬림하게 디자인해,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스타일링 하기에 좋다. 또한 크록스가 자체 개발한 ‘크로슬라이트(Croslite™)’소재를 사용해, 발 모양에 맞게 모양이 변하기 때문에 야외 활동에 안성맞춤이다. 남녀 공용으로 와일드오키드/스터코, 탠져린/화이트, 에스프레소/카키, 챠콜/펄화이트, 블랙/그래파이트, 코랄/화이트, 네이비/화이트, 화이트/스모크 등 8가지 색이 있으며, 가격은 64,900원이다.

◇우리 아이도 혼자서 잘 신는 클로그

‘범프 잇 클로그 키즈(Bump It Clog Kids)’ 역시 스니커즈의 느낌을 본떠 이중 밀도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로 편안함과 내구성을 모두 겸비했다. 안쪽은 발 뒤꿈치 부분에 듀얼(Dual) 쿠션을 사용해 최상의 안정감과 쿠션감을 제공하며, 바깥쪽은 앞 쪽을 보다 두툼하고 탄탄하게 보완했다. 오랫동안 걷거나 서 있어도 편안하고 쉽게 미끄러지지 않아 활동적인 아이들에게 최적이다. 클로그는 일반 신발보다 벗고 신기가 편해,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며, 특히 첫걸음을 떼는 토들러들도 실내에서 신고 걸음마 연습을 하기에 좋다. 네이비/오이스터, 패럿그린/오이스터, 캔디핑크/오이스터, 블랙/오이스터, 세루리안블루/오이스터, 네이비, 패럿그린, 라즈베리 등의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54,900원이다.

모든 제품은 전국 크록스 매장과 크록스 온라인몰(www.crocs.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품 문의 1661-0677

크록스 소개
2002년 창립된 ‘크록스(Crocs)’는 미 콜로라도 볼더에서 최초의 모델인 보트 슈즈(Boat Shoe)로 시작하여, 미국을 비롯해 유럽에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슈즈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크록스(Crocs)’라는 브랜드명은 땅과 물 양쪽에서 생활하며 어떠한 환경에서도 잘 적응하는 악어의 특징을 따서 지어졌다. 특히 초기 크록스의 모델인 ‘클로그(Clog, 크록스의 대표적인 제품)’는 물 속에서도 부담 없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크록스(Crocs)’는 ‘올 시즌(All Season)’ 브랜드로 각각의 계절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로퍼, 힐, 웨지, 부츠, 스니커즈 등의 남녀노소를 위한 제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크록스(Crocs)’가 자체 개발한 밀폐기포 합성수지 기반의 ‘크로슬라이트(Croslite™)’소재를 전제품에 사용하여, 체온에 따라 소재가 부드러워지고 발 모양에 맞게 모양이 변형되어 최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현재까지 전세계 90개국에서 약 3억 켤레 이상이 판매됐으며, 특히 미국, 영국, 독일, 한국, 중국, 일본 6개국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http://www.crocs.co.kr

웹사이트: http://www.crocs.co.kr

연락처

크록스 코리아
정선영 차장
02-3450-5842
이메일 보내기

백경원 주임
02-3450-584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최미현 부장
02-2051-2247
이메일 보내기

손아란 차장
02-2051-22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