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캣, 증명사진 100원의 행복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미리디
2016-02-16 10:20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사진인화·포토북 대표 기업 스마일캣(대표 강창석)이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증명사진, 여권사진, 비자 사진, 반명함 사진 등을 1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일캣은 본격적인 졸업과 입학, 채용 시즌을 앞두고 원서나 이력서 등에 꼭 필요한 고품질의 증명사진 인화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100원의 행복 이벤트를 PC와 모바일 앱에서 동시에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한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스마일캣 증명사진 인화 카테고리의 전 상품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얼어붙은 소비심리로 인해 전반적으로 가벼워진 지갑 사정을 고려하여 많은 사람들이 가격 부담 없이 고품질의 인화 서비스를 10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스마일캣의 증명사진 인화는 자체 개발한 스마일 캔버스 프로그램을 통해 쉽게 주문할 수 있으며 제작된 사진을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는 Non-Stop 솔루션이 특징이다.

여러 명의 사진도 한 장에 인화가 가능하며 실속형 세트 상품을 구성하여 증명사진, 여권사진, 반명함 사진 등을 한 장으로 인화할 수 있다. 또한 상세페이지에서 여권, 주민등록증 사진에 대한 규정도 소개하고 있어 주문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이다.

이와 함께 스마일캣 홈페이지에서는 동종 업계 최초 소비자 중심 경영(CCM) 인증 획득을 기념하여 고급 사진인화를 69원에 제공하며, 2월 29일까지 사진 액자 전 상품 1,000원 할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이다.

심후남 스마일캣 이사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이 더욱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재미있고 실용적인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증명사진 100원의 행복 이벤트는 25일까지 실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스마일캣 홈페이지(www.smilecat.com) 또는 스마일캣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리디아이에이치 소개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마일캣(www.smilecat.com)과 인쇄출력 대표 브랜드 비즈하우스(www.bizhows.com)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자체 IT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생산, 제작까지 이미지 출력의 모든 기술을 확보했다. 2016년에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획득했다

스마일캣: http://www.smilecat.com

웹사이트: http://www.miridih.com

연락처

(주) 미리디아이에이치
마케팅팀
박지혜 과장
070-4355-41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