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경량화 솔루션 PicellUs Slimmer, 국내 리포팅 솔루션 선두 제품 Corwnix Report에 번들 장착

뉴스 제공
와이즈다임
2016-02-15 11:50
서울--(뉴스와이어)--와이즈다임(주) 이미지 경량화 솔루션 PicellUs Slimmer가 국내 웹리포팅 시장의 선두제품 (주)엠투소프트 Crownix Report의 이미지 파일 생성 및 보고서 내 이미지 처리에 사용된다.

와이즈다임(주) 서승우 대표와 (주)엠투소프트 전승민 대표는 3개월 간 연동 및 성능테스트를 마치고 15일 PicellUs Slimmer를 Crownix Report에 번들 사용하는데 합의하고 상호양해각서를 교환했다.

이로써 PicellUs Slimmer는 Crownix Report의 브랜드를 활용하고 반대로 Crownix Report는 타 제품과 차별화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게 되었다.

와이즈다임(주) 연구소 최복기 이사는 “최근들어 보고서 내에 이미지 파일의 사용이 많아지고 보고서를 이미지 파일로 변환, 저장, 보관하는 사례가 많아져 3개월간 엠투소프트 연구소에 PicellUs Slimmer를 제공해 연동테스트를 했고 그 결과 연동이 간단할 뿐만 아니라 이미지가 경량화 되어 보고서 생성 속도 향상과 함께 최종 보고서 이미지를 고해상도 빠르게 변환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리고 전 세계 인터넷 트래픽의 60% 가량이 이미지이다. 기존 압축방식은 압축과 압축푸는 시간이 짧더라도 물리적으로 필요할 수밖에 없다”며 “경량화는 이미지를 생성 후 저장할 때 한번만 Size 경량화하기 때문에 이후에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엠투소프트 연구소장 최익규 상무는 “경쟁이 치열해지고 기술 수준의 큰 차이가 없는 국내 리포팅툴 시장에서 이미지 파일 크기를 슬림화하여 빠른 처리 속도와 고해상도 이미지 보존을 동시에 만족시켜 리포팅 시장에서 또 다른 경쟁력을 확보할 것으로 보여진다”며 “고객이 필요로하는 세세한 부분까지 디테일하게 기술 만족도를 높이는데 더욱 노력할 것이고 타제품과의 차별화, 경쟁우위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PicellUs Slmmer는 와이즈다임(주)에서 개발, 특허를 획득한 이미지 경량화 솔루션으로 기존 압축방식과는 다른 원본 화질 손상없이 60~70% 이미지 파일 크기를 줄여주는 솔루션이다.

와이즈다임 소개
와이즈다임은 2009년 창립이래 Software, 서비스 개발 및 반도체분야 전문SI에 힘써왔다. 미디어의 발달에 따른 새로운 이미지 형태, Image와 Information을 하나로 통합한 ‘PicellUs’ 개발, 특허출원하여 활발하게 기업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특히 PicellUs Slimmer는 해상도 변화없이 None 압축 방식으로 이미지 사이즈를 60~70%이상 줄여주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모바일의 이미지를 고해상도에 작은 사이즈로 서비스할 수 있게 해주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지능형 CCTV와 얼굴인식엔진을 활용한 방문객수, 유동인구 측정장비의 로그를 분석하여 방문객수 시각화 솔루션 ‘PeopleCount’ 서비스를 오픈하여 서서히 서비스 영역으로도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는 유망 벤처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wisedigm.co.kr

연락처

와이즈다임
영업/마케팅 사업부
송호준 차장
070-4032-6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