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 UBS와 KBC, 유럽 내 최고수익 주식거래 아이디어의 중심지

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 TIM그룹의 연간 순위 출간

알파캡처에서 두각 나타낸 기관 및 개인 순위

뉴스 제공
Institutional Investor
2016-02-15 20:00
뉴욕--(뉴스와이어)--고수익 주식권유에 있어서 UBS가 유럽 최고의 대형 투자은행으로 선정되고 벨기에 KBC증권이 중소규모 부티크 기관 가운데 압도적 우위를 나타냈다고 런던 소재 TIM그룹이 밝혔다.

TIM그룹은 투자자와 중개기관의 거래 아이디어를 이어주는 세계 최대 네트워크 운영사업자다.

전체 조사결과는 www.institutionalinvestor.com에서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다.

TIM그룹은 최고 실적을 낸 셀사이드(sell side) 기업과 개인을 추려내고자 지난해 헤지펀드와 전통 투자관리 기업들에 배포한 약 235,000건의 주식권유를 평가했다.

윌리엄 허켈라스(William Herkelrath) 뉴욕 소재 사업개발부 총괄은 “TIM그룹의 우선적 목표는 펀드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시장 내 실적이 뛰어난 브로커들을 모색하고 이들과 연결되도록 돕는 것이며 따라서 실적 평가는 우리의 핵심 의무”라며 “우리 네트워크 내부의 우수함을 공개적으로 축하하는 것은 타당한 일”이라고 말했다.

각 대상자들은 아이디어 실적, 양, 꾸준함 등에 따라 평가되었고 순위는 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유럽, 일본, 북미 등 TIM그룹이 대상으로 하는 시장별로 분류되었다. 기타 지역 우승자들은 올해 말에 공개될 예정이다.

개인 부문 우승자로는 모건스탠리의 타티아나 볼로슈코비츠(Tatiana Volochkovich)가 대형 투자은행에서 유럽 주식을 파는 개인 중 1위를 차지했고 SEB주식의 앤더스 크누센(Anders Knudsen)이 중소기관 내 개인 중 최고 자리에 올랐다.

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는 TIM그룹과의 특별 협의를 거쳐 올해의 최고 실적가 순위를 독점으로 펴내게 됐다. 더불어 양 기관은 바이사이드(buy-side) 거래자 및 관련 전문가들에게 집행 및 거래 서비스 공급업자를 평가하도록 하는 새로운 2차 조사를 위해 협력 중이다.

자격을 갖춘 참가자는 http://research.institutionalinvestor.com/s3/AATT-New에서 무기명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michele.luthin@institutionalinvestor.com의 미셸 루틴(Michele Luthin) 또는 212-224-3360으로 연락해 확인하면 된다.

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Institutional Investor) 소개
창간 50주년에 접어든 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는 획기적인 저널리즘과 날카로운 기사로 글로벌 독자들에게 핵심 정보만을 제공하는 세계 정상급 금융 전문지이다. 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는 또한 자체 연구와 조사를 통해 널리 통용되는 산업 기준을 제시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institutionalinvestor.com을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nstitutionalinvestor.com

연락처

Institutional Investor
미셸 루틴(Michele Luthin)
212-224-3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