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로하틴 그룹, 크리스토퍼 시버 신임 파트너 선임

아시아 태평양 시장 전문가, 홍콩 거점 근무

뉴스 제공
The Rohatyn Group
2016-02-16 09:2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신흥 시장 자산 관리 분야의 선도 기업인 더 로하틴 그룹(The Rohatyn Group, 이하 TRG)은 크리스토퍼 시버(Christopher Seaver)가 파트너로 회사에 합류하게 됐다고 오늘 발표했다. 시버는 24년 간 자산관리 업계에 몸담아온 베테랑으로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았다. 시버는 TRG 홍콩 사무소를 기반으로 신사업 개발, 기존 및 신규 전략 제휴 관리 등 회사의 아시아 역내 이니셔티브를 총괄 감독을 맡는다. 또한 TRG 집행위원회 위원으로도 활동하게 된다.

니콜라스 로하틴(Nicolas Rohatyn) TRG 최고경영자(CEO) 겸 최고투자책임자는 “시버를 경영진으로 영입한 것은 아시아의 다양한 경제와 시장 역동에 대한 TRG의 지속적인 열정을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의 폭넓고 깊이 있는 경험이 회사의 아시아 투자 활동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아시아 전역에서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는 역량을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기대했다.

시버는 TRG 합류 전 아시아 기반의 중개/투자은행인 CLSA리미티드(CLSA Limited) 산하 대체자산 운용 부문인 CLSA 캐피털 파트너스(CLSA Capital Partners Ltd., 이하 CLSACP) CEO로 근무했다. CLSACP는 아시아 전역에서 다각화된 전략을 통해 약 30억 달러를 운용하고 있다. 이에 앞서 그는 홍콩에서 다비 오버시즈 인베스터즈(Darby Overseas Investors Ltd)의 중국 담당 매니징 디렉터로 잠시 근무하기도 했다. 또한 1992년부터 2007년까지 뉴욕, 홍콩, 도쿄를 기반으로 JP모건 체이스 앤 코(J.P. Morgan Chase & Co.)에서 다양한 직책을 역임했다. 시버는 JP모건 고위 경영진 멤버로 2000년부터 2008년까지 아시아에 대한 회사의 자본 및 전략 이니셔티브 실행에 관여했다. 시버는 버지니아 대학교에서 법학을 전공했으며 학교를 우등 졸업했다.

TRG(The Rohatyn Group, 더 로하틴 그룹) 소개

2002년 설립된 더 로하틴 그룹(TRG)은 신흥 시장 전문 자산운용 회사로 뉴욕에 본사를 두고 싱가포르, 홍콩, 런던, 부에노스아이레스, 리마, 몬테비데오, 멕시코시티, 상파울루, 뭄바이, 뉴델리 등 전 세계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rohatyngrou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1500567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TRG 홍보대행
사드 버비넨(Sard Verbinnen & Co)
폴 카미니티(Paul Caminiti)/크리스 키트레지(Chris Kittredge)/패트릭 레이놀즈(Patrick Reynolds)
212-687-8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