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호쿠 고속도로 패스 판매 중

일본을 방문하는 외국인에게 고속도로 요금 할인 패스 제공

2016-02-16 14:00
센다이,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동일본고속도로(East Nippon Expressway Company Ltd., E-NEXCO)와 미야기현 도로공사(Miyagi Prefectural Road Corporation)가 닛폰 렌터카 도호쿠(NIPPON Rent-A-Car Tohoku Co., Ltd.)및 토요타 렌터카(Toyota Rent a Car)의 도호쿠 지역 6개 현 지사와 제휴하여 일본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을 위한 고속도로 할인 패스인 도호쿠 고속도로 패스(Tohoku Expressway Pass)를 제공한다. 이 패스는 현재 판매 중이다.

도호쿠 고속도로 패스는 이례적으로 많은 혜택을 준다. 이 패스는 최소 2일에서 최대 14일 중 파트너 렌터카 회사의 자동차(전자요금 징수[ETC] 카드를 장착한)를 사용하는 사람이 선택하는 기간 동안 도호쿠 지역 내 고속도로를 고정 통행 요금으로 무제한 주행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도호쿠 고속도로 패스의 혜택

(1) 요금이 고정되어 편리하다
자동차 사용자들은 최소2일에서 최대 14일 중 원하는 기간 동안 고정 요금으로 도호쿠 지역 내 어느 곳이던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회수를 운행할 수 있다. 이처럼 사용자들은 통행료를 걱정할 필요 없이 마음 편하게 다닐 수 있다.

(2) 일본어를 몰라도 자신감을 갖고 사용한다
여행하는 동안 ETC시스템을 사용하기 때문에 톨부스에서 요금을 내기 위해 정차할 필요가 없다. 외국 여행객들은 언어 장벽을 걱정할 필요 없이 편하게 운전을 즐길 수 있다.

(3) 여행을 즐길 시간이 더 많아진다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시간을 크게 절약한다. 도호쿠 지역 전역에 분산되어 있는 특산물과 음식, 그리고 계절에 따라 바뀌는 경치 등 놀라운 즐길 거리를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4) 여행은 이 지역 어느 지점에서나 시작해도 좋다.
망설일 필요 없다. 여행은 공항이나 아니면 탄환 열차가 멈추는 주요 기차역 어디에서나 시작해도 좋다.

도호쿠 고속도로 패스 내역

(1) 가격: 2일용 패스 - 4000엔(1일2000엔 해당); 14일용 패스- 1만2000엔 (1일857엔 해당)

(2) 기간: 2016년9월30일까지 사용

(3) 여행 지역: E-NEXCO와 미야기현 도로공사가 관리하는 도호쿠 지역의 6개 현에 있는 고속도로

(4) 사용 가능 여행자: 외국인 여권 소지자 또는 해외에 영구 거주하는 일본 국민 (단, 운전자는 일본에서 운전이 허용되는 유효한 면허증을 소지해야 한다)

(5) 사용 방법
1. 파트너가 운영하는 숍에 신청하면 된다(참여 숍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있는 외국어 웹페이지에 링크하면 볼 수 있다).
2. 자동차를 렌트하고 ETC카드를 구입한다.
3. 렌트한 자동차에 ETC 카드를 장착하고 여행지역에서 운행한다.
4. 여행을 종료한다.
5. 렌트한 자동차와 ETC카드를 파트너 숍에 반환한다.

ETC는 고속도로 톨부스에서 정차하지 않고 통행료를 지불하기 위해 개발한 시스템이다. ETC디바이스가 탑재된 자동차에 ETC카드를 장착하면 고속도로 톨부스에 설치된 수신 안테나와 교신하여 무선으로 통행료를 정산한다.

E-NEXCO “도호쿠 고속도로 패스”의 외국어 웹페이지:
http://www.driveplaza.com/trip/drawari/tep2015/en.html (영어)
http://www.driveplaza.com/trip/drawari/tep2015/ch.html (중국어, 번체자)
http://www.driveplaza.com/trip/drawari/tep2015/ck.html (중국어, 간체자)
http://www.driveplaza.com/trip/drawari/tep2015/k.html (한국어)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271175&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nexco.co.jp/english/

연락처

동일본고속도로(East Nippon Expressway Company Limited) 도호쿠 지역 본부(Tohoku Regional Head Office)
통행료 기획부(Toll Planning Division)
노무라 히로유키(Hiroyuki Nomura)/ 카메모토 유야(Yuya Kamemoto)/ 하야카와 쇼타(Shota Hayakawa)
전화: +81-22-217-1834(일본어만 가능)
팩스: +81-22-711-7694
h.nomura.aa@e-nexco.co.jp
y.kamemoto.aa@e-nexco.co.jp
s.hayakawa.ab@e-nexco.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