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슈프림과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한국 브랜드 최초로 슈프림과 협업

뉴스 제공
헬리녹스
2016-02-16 16:10
인천--(뉴스와이어)--세계로 수출하는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가 2016년 SS 신제품 출시에 맞춰 유명 뉴욕 스트릿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헬리녹스 X 슈프림(Supreme) 협업 제품은 헬리녹스의 인기 아이템인 ‘체어원(Chair One)’과 ‘테이블원(Table One)’ 두 가지 모델로 선보이며 각 아이템은 체커무늬의 블랙컬러로 선보인다.

전세계 한정판으로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4개국에서만 단독 출시되며 이번 협업 제품은 국내에서는 정식 발매되지 않는다. 다만 슈프림 공식 온라인 몰(www.supremenewyork.com)에서는 구입이 가능하며, 타 슈프림 제품과 마찬가지로 실제 발매일은 그 출시일에 임박하여 공개된다. 다만 전세계 발매 후 한남동 HCC 헬리녹스크리에이티브센터에서 실물 제품 샘플을 전시할 계획이다.

헬리녹스 라영환 대표는 “지금껏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했지만 특히 슈프림과의 협업은 그 상징적인 의미가 있기에 뿌듯하고 자랑스러움을 느낀다”고 밝혔다.

슈프림은 각 분야의 최고의 위치에 있으며 오리지널리티가 있는 브랜드나 아티스트하고만 협업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세한 사항은 슈프림 공식 웹사이트(www.supremenewyork.com) 그리고 헬리녹스 공식 인스타그램 (@helinox)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체어원(Chair One), 테이블원(Table One) 소개
체어원은 헬리녹스의 대표 제품으로 미니멀캠핑에 주로 사용되는 접이식 캠핑체어다. 900g의 무게에 최대 145kg까지 견딜 수 있고, 접었을 때에는 어른 신발 한짝 크기. 사용시 앉아보면 상상이상의 안락하고 편안함을 제공한다. 2013년 국내 출시된 이후 ‘국민 캠핑체어’라는 애칭을 얻을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테이블원은 체어원 이후 출시된 접이식 테이블로 체어원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크기이다. 체어원과 마찬가지로 작은 패킹사이즈를 자랑하며 무게는 690g. 최대 50kg까지 버틴다.

슈프림(Supreme) 소개
구글·네이버 검색창에서 ‘supreme’이란 줄기를 쭉 뽑아보라. 패션·음악계의 온갖 ‘핫’하고 ‘힙’하다는 고구마들이 딸려 나온다. 놈코어, 믹스매치, 스웨트셔츠, 그래픽 티셔츠부터 지금 한창 뜨는 캠프 캡, 코치 재킷, 봄버 재킷까지 스트리트 패션의 키워드란 키워드는 이미 싹쓸이했다. 평범함을 추구만 할 뿐 절대 평범해 보이면 안 되는 놈코어 바람을 제대로 탔다. 특히 언더그라운드 래퍼들부터 음원 강자들까지, 한국에서 ‘힙’한 느낌을 주는 뮤지션들은 모두 슈프림을 입는다.

출처: http://ize.co.kr/articleView.html?no=2015083021187265538
문의: ㈜헬리녹스 국내영업팀 070-7165-3043

HCC 관련 정보
운영 시간 : 매일 11시~21시
주 소 : 서울시 용산구 한남대로 39
전화 번호 : 02 797 2662

헬리녹스 소개
헬리녹스는 사용자들에게 최적의 제품을 공급하고자 하는 동아알루미늄(DAC)이 내놓은 토종 완제품 브랜드이며, 2013년 9월 동아알루미늄에서 독자법인을 설립하며 분사하였다. DAC는 전 세계적으로 80여개가 넘는 아웃도어 브랜드에 텐트폴을 공급한다. 그 중에도 세계 유명 20여 브랜드와는 텐트 라인의 기획과 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아웃도어 업계는 고어텍스를 내놓는 ‘고어’처럼 DAC을 고급 텐트폴의 대명사로 불린다. DAC는 지난 25년간 축적해온 기술과 경험을 활용하여, 그동안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온 사용자들의 편의성과 요구사항들을 최대한 반영하는 제품들을 시장에 소개하기로 했다. 헬리녹스의 제품들은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전문가들로부터 명품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개발을 계속하여 점차적으로 헬리녹스 라인업들을 추가해나갈 예정이다.

슈프림 공식 사이트: http://www.supremenewyork.com/previews/springsumme...
헬리녹스 공식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p/BBzoNp3LZAs/?taken-by=h...

웹사이트: http://www.helinox.co.kr

연락처

(주)헬리녹스
대표 라영환
02-730-1928
070-7165-3043(직)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