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한필무역박람회 개최…신청마감 임박

한필무역박람회를 통해 필리핀을 만나다

뉴스 제공
에코와이즈
2016-02-18 14:00
서울--(뉴스와이어)--한필무역박람회가 4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필리핀 마닐라 SMX에서 개최된다.

이번 무역박람회는 한국과 필리핀의 교역을 활발히 하고 국내 기업의 필리핀 시장진출에 의미가 있다. 약 100개의 한국과 필리핀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며 건설, 기계, 화학, 자동차, 생활가전, 생필품, 식음료, 화장품, 엔터테이먼트, 여행 등 필리핀에서 유망한 업종이 주로 참가하며 한국진출을 희망하는 농산물, 지역특산물 등의 필리핀 기업도 참가한다.

한필무역박람회를 준비하는 사무국은 성공적인 박람회를 위해 세심한 준비를 하고 있다. 박람회장에 별도의 특별 무대를 마련하여 시간대별로 기업의 제품홍보 이벤트, K-Pop팀 공연, 제품시연행사, 패션쇼, 필리핀자선단체 기부 경매행사, 세미나 등을 준비하고 있으며 박람회 참석하는 기업 누구나 특별무대 행사를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박람회 참석하는 식음료 기업에 별도 신청을 받아 박람회장 내 비즈니스 카페 운영권을 지급하고 시장조사와 수익사업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그 밖에 박람회 참가를 위해 필리핀을 방문하는 기업 담당자들을 위해 항공권 및 호텔예약, 리무진 버스 운행, 전시 물품 물류 및 운송 등의 서비스도 연계한다.

현재 한필무역박람회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1차 접수가 29일 마감예정이다. 참가신청은 한필무역박람회 공식홈페이지(www.ktf2016.com)나 한필무역박람회 사무국(02-462-5025)을 통해 상담 및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한국과 필리핀 기업 대상으로 동시에 신청을 받고 있으므로 조기에 신청이 마감될 수 있다.

에코와이즈글로벌은 국내기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하는 컨설팅사로 해외전시회 개최, 시장개척단 파견, 비즈니스매칭, 바이어 국내 초청, 해외시찰단 유치, 해외 프로젝트 발굴, 해외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 등을 주로 실시하고 있다. 주요 대상 지역은 필리핀,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지역이며 점차 대상국을 확대해가고 있다.

http://www.ktf2016.com

웹사이트: http://www.ecowise.kr

연락처

에코와이즈
전략기획실
최윤근
02-478-50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