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 안드로이드 페이 호주 출시를 시작으로 구글과 협력

뉴스 제공
Oberthur Technologies
2016-02-19 10:40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 내장형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공급업체인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이하 OT)가 오늘 2016년 예정된 호주 내 첫 출시로 안드로이드 페이(Android Pay) 국제시장 진출 지원을 발표했다.

사용자들은 안드로이드 페이로 NFC(근거리무선통신)가 지원되는 모든 안드로이드 기기를 통해 비접촉(무선) 결제를 할 수 있게 된다 (구글 스마트폰 운영체제 KitKat 4.4+ 실행). OT는 자사의 디지털 구현 플랫폼(Digital Enablement Platform)으로 고객 결제 카드를 안드로이드 페이에 등록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금융 기관들을 지원할 계획이다.

OT의 디지털 구현 플랫폼은 전자지갑에 원천 기술과 관련 보안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기반 보안칩(secure elements)의 등록, 모바일 권한설정 및 토큰 수명주기 관리 등을 지원하는 포괄적 솔루션이다.

OT와 안드로이드 페이는 동시에 금융기관에 해당 서비스를 사용 및 운영할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팔리 바트(Pali Bhat) 구글 제품관리 수석책임자(Senior Director)는 “모바일 결제는 구글의 최우선 사업과제로 모든 사람이 안드로이드 페이를 사용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결제 카드 발행기관들을 지원하는데 노력하고 있다”며 “구글은 OT와의 통합으로 이 분야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게 되었다”고 밝혔다.

마렉 쥬다(Marek Juda) OT 접속장치제조사(Connected Device Makers)부문 상무이사는 “특히 최첨단 무선 시장이자 OT의 전자결제사업의 전략적 요충지 중 하나인 호주 내 안드로이드 페이 배포에 구글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디지털 보안 분야에서 당사의 기술자산과 국제 경력이 사용자들의 안드로이드 페이 사용 가속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개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통신 연결, 신원 확인 또는 지불결제 시에 보호하는 임베디드 디지털 보안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 기업이다. OT는 성장 속도가 빠른 시장에서 전략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은행, 금융기관, 이동 통신 사업자, 정부 기관 및 통신 연결 기기 및 장비 제조 업체를 포함한 전세계 광범위한 고객사 포트폴리오를 대상으로 ‘단말기’(end-point device) 용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원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OT는 700명에 가까운 연구 개발(R&D) 인력을 포함해 전세계에 63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다. 회사는 4개의 지역 생산 허브와 39곳의 서비스 센터로 구성된 전세계 네트워크를 통해 140개국의 고객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oberthu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M 월드(The M World, http://goo.gl/lFbeos) 다운로드
모빌리티 분야의 최근 추세는 앱스토어(App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www.oberthur.com/themworld 참조

SNS 팔로우
트위터(https://goo.gl/bcqM0O)
링크드인(https://goo.gl/xsCXJy)

비즈니스 와이어 (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170062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berthur.com

연락처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마갈리 가부에-아모닉(Magali Gabuet-Hamonic)
+33 1 78 14 76 75
M.GABUET-HAMONIC@external.oberthur.com

엘란-에델만(Elan-Edelman)
아드리앵 르 루(Hadrien Le Roux)/ 엘리제 코냑(Elise Cognacq)
+33 1 86 21 50 83 / +33 1 86 21 50 67
hadrien.leroux@elanedelman.com / elise.cognacq@elanedelm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