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가데 치니 나야나,’ 엽TV 플랫폼에서 디지털 영화로 첫 상영

킹 나가르주나와 라미아 크리슈난, 라바니아 트리파티 주연 영화, 주문형으로 시청 가능

뉴스 제공
YuppTV
2016-02-19 13:45
애틀랜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남아시아 콘텐츠 전문의 세계 최대 OTT(인터넷 TV) 공급업체, 엽TV(YuppTV)가 킹 나가르주나(King Nagarjuna)의 최신 영화, ‘소가데 치니 나야나(Soggade Chinni Nayana)’를 전 세계 인도인을 겨냥해 자체 플랫폼에서 디지털 방식으로 독점 상영한다.

이 영화는 2월 19일에 엽TV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킹 나가르주나 외에 라미아 크리슈난(Ramya Krishnan)과 라바니아 트리파티(Lavanya Tripati)가 공동 주연한 이 영화는 인도를 제외한 모든 나라에서 주문형으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출시에 대해 엽TV의 우다이 레디(Uday Reddy) 설립자 겸 CEO는 “해외의 인도인에게 인도의 최신 영화를 제공하려는 목적에서 이 영화를 상영하게 됐다”며 “이는 우리 고객에게 고객 맞춤형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고, 영화 출시와 동시에 좋아하는 영화배우를 볼 수 있는 기회도 선사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의 일환이다”고 말했다.

전세계 엽TV 가입자는 웹사이트(www.yupptv.com)나 스마트TV의 엽TV 앱, 스마트 불루레이 플레이어,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게임 콘솔, 스마트폰, 테블릿을 통해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엽TV(YuppTV) 개요

엽TV(YuppTV)는 세계 최대의 인터넷 기반 TV 및 주문형 서비스 공급업체로서, 12개 언어로 200개 이상의 TV 채널, 5000개 이상의 영화, 100개 이상의 TV 프로그램을 공급한다. 엽TV는 라이브러리에 2만 5000시간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거의 2500시간에 해당하는 새로운 주문형 콘텐츠가 날마다 엽TV 플랫폼에 추가된다. 엽TV는 Live TV 및 Catch-Up TV 기술을 통해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엽TV는 현재 해외 거주 인도인을 대상으로 하는 1위의 인터넷 유료 TV이며, 인도에서 가장 큰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하는 인터넷 TV이다. 엽TV는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되는 인도어 스마트TV 앱이자, 800만 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앱으로서 사용자로부터 4.0의 평가를 받았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yupptv.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180058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yupptv.com

연락처

엽 TV(YuppTV)
푸자 디완(Pooja Diwan)
040-23555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