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 김원중, 이탈리아 레트로 컨셉 화보 공개…‘따라 입고 싶은 룩’

김원중, ‘디아도라 스니커즈’ 로 완벽한 남친 룩 선보여…‘남친 삼고픈 패션’

모델 김원중, GQ 화보 속 우월한 비율 눈길 ‘모델 킹 맞네’

뉴스 제공
디아도라
2016-02-22 13:05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이탈리아 정통 스포츠 브랜드인 디아도라가 2016년 봄 시즌을 맞아 1970년대~90년대에 이탈리아 및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역사적인 테니스화, 러닝화 모델을 그대로 2016년 감성으로 복각한 다양한 스니커즈 모델을 출시한다.

디아도라는 2016년 SS에 출시되는 주요 스타일들을 한국을 대표하는 톱 모델 김원중과 GQ 화보에서 공개했다.

화보 속 김원중은 도시 속에서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탈리아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스타일링을 디아도라 스니커즈로 완성했다.

디아도라는 그리스어로 ‘능력과 영예를 함께하다’라는 의미로 1948년도에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정통 스포츠 브랜드이며 이탈리아 고유의 장인정신과 혁신적인 기술로서 최근 글로벌 스포츠 시장에서 가장 부각되고 있는 브랜드들 중 하나이다.

한편 디아도라는 최근 새로운 한국 사업 파트너 ㈜네오미오와 계약을 체결하고 브랜드 재런칭 및 본격적 사업 확장을 시작하였다.

연락처

디아도라 홍보대행
디마코
송나리
02-6093-956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디아도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