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Instant Focus© - 백내장 수정체 수술에 혁신

뉴스 제공
Swiss Advanced Vision
2016-02-23 01:00
뇌샤텔,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위스 어드밴스드 비전(Swiss Advanced Vision)(SAV-IOL SA - www.sav-iol.com)이 의료분야에서 독보적인 제품의 출시를 발표했다. 수정체를 제거한 뒤 백내장 치료를 위해 삽입하는 인공수정체(IOL)인 InFo Instant Focus©는 환자에게 거의 20년 전의 시력을 되돌려준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22005859/en

InFo가 개발되기 전에 백내장 수술은 안과학계에 다음 두 가지의 과제를 안겨줬었다. 하나는 근거리 시력을 개선하는 노안 교정, 또 하나는 명료한 이미지 지각 능력인 해상력이다. 또한, 현재까지 가능한 모든 솔루션은 뇌가 수정체 대체물에 적응하기까지 수 주의 시간을 필요로 한다. 더욱이 다초점(multifocal) 또는 다초점 조절(polyfocal) 렌즈는 대개 환영이나 할로를 만들어낸다.

InFo는 해상력을 손상하지 않고 즉시 시력을 교정할 수 있는 최초의 삽입 안내렌즈이다. InFo는 광학으로부터 일정한 강도의 단일광 분야를 빌려와 활용한다. 따라서 주변환경에 관계없이 완벽하게 명료한 이미지가 망막에 투영되며, 뇌는 초점이 증가한다고 해서 혼동하지 않는다.

그 결과, 초점 기능과 최적의 해상력, 거리 적응력이 회복된다. InFo는 피사체의 거리와 조명 조건에 관계없이 할로나 환영이 없는 완벽한 시력을 되돌려준다. 막스 브와셋(Max Boysset) CEO는 “환자는 즉시 일상생활로 되돌아간다”며 “뇌가 전혀 무리 없이 받아들여 환자가 거의 즉각적으로 InFo에 적응하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그는 “우리의 사명은 이미지의 질이나 해상도의 손상 없이 고유의 솔루션을 통해 백내장 수술 뒤 본래 시력을 회복시켜주는 것이다”고 말했다.

결과론적으로 환자가 안과의사인 경우에도 InFo를 선택한다. 그 고유의 작동 원리로 인해 InFo는 환자 시력의 질에 전혀 손상을 주지 않는 백내장 수술용 인공수정체의 새로운 범주로 분류돼야 마땅하다.

SAV-IOL SA 개요: 스위스의 프랑스어 사용 지역에 위치한 스위스 기업으로서 제조, 품질, 엔지니어링, R&D의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다. BSI 인증 MD 615363(http://goo.gl/6SQ25x) - 외 다수(www.sav-iol.com/2_3.php)

InFo Instant Focus© 개요: 15D에서 24D까지 교정 가능한 안내렌즈, 0.5D 단위로 제작 BSI CE 인증 CE 615365(http://goo.gl/KyFXxY), 브로셔(http://goo.gl/yeG6ZU), 사용안내서(www.sav-iol.com/PDF/IFU.pdf) - 기타(www.sav-iol.com/3_2.php)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220058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av-iol.com

연락처

SAV-IOL SA
장-밥티스트 마르소(Jean-Baptiste Marceau)
직통전화: +41 32 566 54 05
Fax: +41 32 566 54 01
jean-baptiste.marceau@sav-iol.com

Route des Falaises 74
2000 Neuchâtel
Switzer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