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산토, 포춘 ‘2016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산업별 부문 1위 선정

2014년에 이어 3년 연속으로 존경 받는 기업에 선정

상품의 혁신성과 품질, 우수한 직원들을 보유하는 능력, 사회적∙환경적 책임 등 다양한 항목 평가

뉴스 제공
몬산토코리아
2016-02-23 09:4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농업기업 몬산토가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Fortune)이 선정한 ‘2016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의 산업별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은 기업 설문조사와 기업의 임원 및 애널리스트들의 동료 평가에 기반해 선정된다. 기업은 상품의 혁신성과 품질, 우수한 직원들을 보유하는 능력, 그리고 사회적· 환경적 책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항목을 평가 받는다.

휴 그랜트(Hugh Grant) 몬산토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3년 연속 포춘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에 이름을 올리게 되어 너무나도 자랑스럽다”며 “이번 수상은 우리 고객인 농업인들이 보다 많은 수확량을 증대시킬 수 있는 농업솔루션을 개발하고자 노력한 우리 직원들의 뛰어난 재능과 열정이 빚어낸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몬산토는 GPTW(Great Place to Work)협회에서 선정하는 ‘2015 세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다국적 기업’ 9위에 선정된 바 있으며, 2015년에는 처음으로 몬산토 시설이 위치한 모든 지역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 외에도 월드앳워크(‘2016 일과 삶의 균형을 이룬 우수 기업), 컴퓨터월드(IT업계에서 일하기 가장 좋은 100대 기업), 다이버시티매거진(다양성을 존중하는 세계 50대 기업), CR매거진(100대 최우수 기업 시민), 휴먼 라이츠 캠페인(LGBT평등 실천 우수 기업)으로부터 상을 받았다.

몬산토는 증가하는 인구에 식량을 공급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방법을 개발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헌신하고 있다. 몬산토의 다른 수상 관련정보는 Awards and Recognition을, 몬산토 비즈니스 및 직원들에 대해 궁금한 점은 “Who Is Monsanto?” 또는 “discover.monsanto.com“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monsantoglobal.com/global/kr

연락처

몬산토코리아 홍보대행
KPR
송연희
02-3406-2166
이메일 보내기